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 ‘마리엔메이(MAY&MAY)’가 체험기반 라이프스타일 이커머스 플랫폼 ‘겟트(GETTT)’와 함께 환경의 날을 맞아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마리엔메이는 인공적이고 자극적인 성분을 배제하고 효능이 확실한 착한 성분만을 정직하게 담아낸 클린뷰티 스킨케어 브랜드로, 더 많은 소비자들이 클린뷰티를 경험하고 지향할 수 있게 하겠다는 확고한 브랜드 철학을 바탕으로 겟트에 입점했다.

‘겟트’는 철학과 취향이 확고한 브랜드들을 엄선해 소비자들에게 소개하는 렌탈 및 큐레이션 플랫폼이다. 마리엔메이는 이번 겟트 입점을 기념해 제품별 최대 12%까지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는 프로모션과 함께 겟트 14% 추가 할인쿠폰을 함께 제공하고 있어 프로모션 기간 동안 파격적인 가격으로 브랜드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또한 마리엔메이는 6월 5일 ‘환경의 날’을 맞아 겟트와 함께 기획한 스페셜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일회용 쇼핑백 사용을 줄여 친환경 라이프스타일에 동참할 수 있도록 독려하기 위해 6월 30일까지 겟트에서 마리엔메이 제품을 5만원 이상 구매한 모든 고객들에게 에코백을 증정하고,

6일까지 마리엔메이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들에게는 마리엔메이 어성초40.7%+티트리6.8% 모공 클렌징폼 정품을 구매 제품 1개당 1개씩 추가 증정한다.

마리엔메이는 성분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 소비자들이 합리적인 선택을 할 수 있는 새로운 뷰티 트렌드를 제안한다.

제품명을 메인 성분으로 표기하는 등 성분과 성분별 함량을 투명하게 공개하고, 제품의 모든 패키지는 재활용 가능한 지류와 친환경 콩기름 잉크를 사용해 환경을 생각하는 더 나은 가치를 지향한다.

이러한 친환경 클린뷰티를 위한 노력을 기반으로 브랜드의 대표 제품인 마리엔메이 어성초85%+티트리9.7% 추출물 세럼은 최근 패션 뷰티 매거진 싱글즈의 클린뷰티 엠블럼을 획득하기도 했다.

마리엔메이 마케팅 담당자는 “클린뷰티는 소비자와 브랜드가 함께 만들어가는, 소비자와 지구 모두를 위한 긍정적인 트렌드라고 생각한다”며,

“6월 환경의 달을 맞아 겟트와 함께 하는 뜻 깊은 프로모션을 통해 마리엔메이의 브랜드 철학을 소비자들과 공유할 수 있어서 기쁘고, 앞으로도 친환경 클린뷰티 브랜드로서 지속 가능한 제품들을 선보이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