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퍼 스킨케어 솔루션 피브(FEEV)가 신제품 3종 출시를 기념하여, 여의도 ‘더현대 서울’ 지하 2층에 위치한 클린 뷰티 편집샵 ‘비클린(B CLEAN)’에서 오는 10일(목)까지 일주일간 팝업스토어를 오픈한다. 
 

피브는 여름철 메마른 피부에 풍부한 수분감을 부여해 줄 ▲‘하이퍼-하이드로’ 2종(세럼, 크림)과 건강한 피부 혈색을 표현해 줄 리퀴드 블러셔 ▲‘하이퍼-핏 컬러세럼’ 신제품 3종 출시를 기념해 이번 ‘비클린’과의 팝업스토어를 기획했다. 

‘비클린’은 현대백화점에서 직접 소싱한 친환경 제품과 지속 가능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브랜드를 큐레이션한 국내 최초의 클린 뷰티 편집샵으로, 웰빙과 비건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공간으로 주목받고 있다.

피브는 ‘비클린’의 메인 공간에서 팝업스토어를 진행, 주요 제품 동물성 성분 배제 및 동물 실험을 하지 않아 프랑스 이브 비건 인증을 받은 대세 클린 뷰티 브랜드임을 입증하며 그간 온라인 채널 위주로 만나볼 수 있었던 피브 제품들을 체험해 볼 수 있도록 했다. 

피브는 이번 팝업스토어를 통해 전 제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모든 제품 구매 고객에게 토너, 세럼, 크림 3종의 ‘샤쉐 키트’를 증정하고, 신제품 ‘하이퍼-하이드로’ 2종(세럼,크림)과 ‘하이퍼-핏 컬러 세럼’ 구입 시에는 각각 ‘헤어 밴드’와 ‘컬러 삭스’를,

‘하이퍼-핏 밸런싱 토너’와 ‘리페어라인’ 2종 또는 ‘하이드로 라인’ 2종으로 구성된 3종 세트 구입시에는 ‘피브 하이퍼 그래픽(오가닉) 티셔츠’를 증정하는 증 다양한 사은품도 마련했다.

또한, 팝업스토어를 방문하여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를 인증하면 ‘세럼 디럭스’ 또는 ‘크림 디럭스’를 증정하니 참고할 것. 

피브의 신제품 3종과 더불어 ‘비클린’ 팝업스토어에 관련한 자세한 소식은 피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