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적인 홈 엔터테인먼트 브랜드 뱅앤올룹슨(Bang & Olufsen)이 하이엔드 럭셔리 TV ‘베오비전 하모니(BeoVision Harmony)’의 전용 액세서리 ‘모터라이즈드 플로어 스탠드(Motorized Floor Stand)’를 선보인다. 
 

모터라이즈드 플로어 스탠드를 사용하면 보다 폭넓은 배치와 사용이 가능해 최상의 시청각을 경험할 수 있다.

소음 없이 매끄럽게 움직이는 플로어 스탠드는 사용자 위치에 따라 좌우 35도까지 회전이 가능해 편안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베오비전 하모니 88·77·65형 3가지 타입 모두 사용이 가능하다.

베오비전 하모니는 OLED 디스플레이에 B&O 스피커 시스템을 결합한 TV로 뛰어난 사운드와 생생한 영상을 하나로 융합해 차원이 다른 몰입감을 선사한다.

나비의 날갯짓과 같은 아름다운 움직임으로 목적에 따라 스피커 패널을 여닫으며 TV 또는 스피커로 각각 활용할 수 있다.

TV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스피커 패널이 화면 전면에 배치되어 하나의 장식품과 같은 느낌을 전달한다. TV를 켜면 스피커 양쪽 패널이 좌우로 유려하게 펼쳐지며 화면이 완벽한 시야 높이로 솟아오른다.

인테리어 오브제에 가까운 아름다운 디자인도 특징이다. 베오비전 하모니는 취향과 공간 분위기에 따라 전면 커버 색상을 선택할 수 있다.

내추럴 알루미늄과 오크 우드, 그레이 멜란지 패브릭, 브라스톤 알루미늄과 스모크 오크 우드, 브론즈톤 알루미늄과 월넛 우드, 골드톤 알루미늄과 라이트 오크 우드까지 총 5개의 조합 중 선택이 가능하다. 

베오비전 하모니와 모터라이즈드 플로어 스탠드 구성은 뱅앤올룹슨 압구정 플래그십 스토어를 비롯한 공식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