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한 여름 잠과 함께 사은품 받아 가세요~

토털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가 8일부터 27일까지 여름맞이 고객 감사제 ‘스마일 페스티벌’을 진행한다.
 

전국 약 450개 매장에서 동시 진행하는 스마일 페스티벌은 올해 상반기 동안 고객에게 받은 성원에 대한 이브자리의 감사를 전하는 동시에 고객의 여름나기 준비를 돕고자 기획됐다.

이번 행사는 열대야에 시원한 잠자리를 제공하는 여름 침구를 비롯해 이브자리 전 품목에 대한 통 큰 사은품 혜택을 담았다.

먼저 이브자리는 이벤트 기간 구매 고객 전원에게 특별 사은품을 제공한다. 특히 쾌적함을 오래 유지할 수 있는 기능성 침구 △시그니처 하이브리드 토퍼 △슬립핏 베개를 구매한 고객에게는 각각 바디베개와 전용 커버를 추가 증정한다.

체압을 분산해 숙면을 유도하는 ‘슬립앤슬립 시그니처 하이브리드 토퍼’는 통기성을 강화한 오픈셀 구조로 설계됐다. 온도 둔감형 메모리폼으로 만들어져 기온이 높은 여름철에도 단단함을 유지하고 신체를 안정적으로 지탱한다.

슬립앤슬립 슬립핏은 5분할 구조로 체형 및 수면 자세에 따라 조절할 수 있는 맞춤 기능성 베개다. 피부 접촉이 많은 커버 위 아래가 3D 메쉬 원단이고, 충전재로는 소프트 칩이 들어있어 바람이 잘 통하고 촉감이 시원하다.

이브자리 여름 침구는 인견, 대나무, 모달 등 수분과 열을 빠르게 흡수하고 방출하는 자연 섬유가 주소재다. 원단 겉면에는 냉감, 항균, 소취, 자외선 차단 기능의 특수 가공 처리를 더했다.

고현주 이브자리 홍보팀장은 “본격적인 여름의 시작과 함께 진행하는 이 행사는 올해 들어 가장 많은 품목과 사은품 혜택을 담았다”며

“이브자리의 친환경 기능성 침구로 올여름 밤에도 건강한 수면과 함께 단잠을 이루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토탈슬립케어 브랜드 이브자리는 1976년에 설립되어 올해로 45주년을 맞이한 국내 1위 침실문화 선도기업이다.

‘아름다운 침실과 건강한 생활창조’를 추구하는 이브자리는 백화점과 대리점, 대형마트를 비롯해 전국 500여 매장을 보유하고 있다.

탄탄한 국내시장 점유율을 토대로, ‘세계 TOP 침실전문 유통회사’를 지향하며 해외시장에도 진출하고 있다.

2007년 상해 이브자리 중국 1호점 오픈을 시작으로, 현재 칭다오, 광저우 등에 매장을 운영하고 있다. 향후 중국뿐만 아니라 미국, 아시아, 유럽 등으로 진출 국가를 확대, 신규 시장을 개척할 계획이다. 

이브자리는 시장에서 압도적인 브랜드 파워를 자랑하고 있으며 이 외에도 헤이마, SIF, BT21, 니시가와, 클라르하임, 헤이마, 미단, 파라디스 외 다양한 브랜드로 고객의 요구를 충족시키고 있다.

2003년에는 생명과학을 응용한 최적의 수면환경을 제공하기 위해 수면환경연구소와 디자인연구소를 설립했으며, R&D에도 지속적으로 투자하고 있다. 그 결과 고분자, 섬유공학, 일반공학뿐 아니라 천연소재 가공분야에서 다수의 특허를 갖게 됐다.

질 높은 수면 환경을 주도해왔던 이브자리는 그간의 역량을 기반으로 침구 제조업을 넘어 수면 종합 솔루션을 통해 고객의 건강한 생활을 지원하는 브랜드로 거듭날 것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