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나미 데코펜, 스티커, 포토카드 프레임으로 ‘스꾸’해요!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이 출력한 사진으로 더욱 특별한 추억을 남길 수 있도록 지난 6월 1일(화)부터 미니 포토프린터 ‘셀피스퀘어 QX10’을 구매하는 고객 전원에게 포토카드 패키지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다. 
 

사회적 거리두기의 장기화로 ‘집콕’ 트렌드가 지속되면서, 집에서 쉽게 할 수 있는 취미 활동이 여전히 인기다.

특히 MZ세대를 중심으로 자신의 개성을 보여주는 ‘꾸미기’ 문화가 다양해지면서, ‘다꾸(다이어리 꾸미기)’를 비롯한 ‘스꾸(스티커 꾸미기)’, ‘폴꾸(폴라로이드 꾸미기)’, ‘집꾸(집 꾸미기)’ 등 관련 아이템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캐논은 셀피스퀘어 QX10을 구매한 고객들이 직접 촬영한 스티커 사진과 데코펜, 스티커 등을 활용해 다양한 꾸미기를 즐길 수 있도록 선물 증정 이벤트를 마련했다. 

이벤트 사은품은 모나미 6색 데코펜, 스티커 2장, 포토카드 프레임 10매로 구성된다. 셀피스퀘어 QX10으로 출력한 사진 위에 6가지 색상의 모나미 데코펜으로 글씨를 쓰거나 그림을 그릴 수 있고, 스티커로 마음껏 꾸밀 수 있다.

포토카드 프레임은 사진을 끼워서 액자처럼 세워두거나, 선물용 포토카드로 활용할 수 있다. 해당 사은품은 재고 소진 시까지 한정 수량으로 제공된다.

이와 함께, 캐논은 6월 1일(화)부터 6월 30일(수)까지 셀피스퀘어 QX10을 구매하고 정품등록을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SNS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개인 인스타그램 계정에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셀피스퀘어 QX10과 사은품을 예쁘게 활용하는 인증 사진을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2명에게는 약 47만 원 상당의 제주도 히든클리프 호텔 2인 숙박권이 선물로 증정된다. 

셀피스퀘어 QX10은 작고 예쁜 디자인에 약 445g 의 가벼운 무게로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는 미니 포토프린터다.

염료 승화 방식을 채용하고 오버코팅 방식으로 특수 필름 처리돼 선명한 색 표현은 물론, 색 번짐이나 변색을 방지해 오랫동안 사진을 깨끗하게 보관할 수 있다. 색상은 화이트, 핑크, 민트, 블랙 4가지이며, 공식 가격은 165,000원이다.

셀피스퀘어 QX10은 SNS에 최적화된 정사각형 스티커 용지를 지원해 SNS에 올린 사진을 비율 편집 없이 그대로 출력할 수 있는 점이 장점이다.

인화지 뒷면 시트를 떼어내면 스티커 사진으로 사용 가능해 다이어리 꾸미기, 포토 카드, 가족 앨범, 육아 일기, 레시피 북 등 다양한 용도로 활용할 수 있다. 

해당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e스토어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