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피스의 가치를 높이는 품격 있는 커피 경험

프리미엄 커피 브랜드 네스프레소(Nespresso)가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오피스 카페를 운영할 수 있는 ‘네스프레소 모멘토 올인원(Nespresso Momento All In One)’을 출시한다.
 

네스프레소 모멘토 올인원은 기존에 출시한 네스프레소 모멘토 200과 조합하여 대용량 커피 보관, 커피 판매, 소모품 보관 등 다양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 필요에 따라 다양한 기능을 조합할 수 있는 기업 맞춤형 머신, ‘네스프레소 모멘토 올인원’

오피스, 호텔 및 파인 다이닝 등 커피가 필요한 비즈니스 공간에 프리미엄 커피와 전용 머신을 제안하는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Nespresso Professional)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모멘토 올인원’은

커피 머신을 사용하는 고객은 물론 운영자와 관리자의 필요에 따라 다양한 기능을 조합할 수 있는 제품으로, 오피스 등 많은 사람들이 사용하는 공용 공간에 최적화된 기능들을 제공한다.

먼저, 대용량 커피 캡슐 디스펜서로 최대 4종의 400개 캡슐을 보관할 수 있으며, 직관적인 사용이 가능한 비주얼 가이드로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커피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직배수, 대용량 스토리지 옵션, 다양한 결제 방식 및 매출 관리 기능으로 커피 캡슐 판매가 용이해 오피스 카페로서의 확장성을 높였다.

네스프레소 모멘토 올인원은 디스펜서를 추가한 ‘올인원 미니타워’와 프리미엄 캐비닛이 추가된 ‘올인원 풀타워’ 두 가지로 구성되었으며, 올인원 풀타워의 경우 대용량 수납공간 및 캡슐 배출구로 관리자의 편의를 한 층 높여준 것이 특징이다.

▷ 깊은 맛과 향의 네스프레소 커피를 이제 오피스에서도, 네스프레소 모멘토

최상의 커피 한 잔이 직원들의 일과 삶의 만족도에 영향을 미치는 만큼 네스프레소는 엄선한 환경에서 재배한 커피를 가장 신선한 상태로 제공한다.

직관적인 터치 디스플레이로 바쁜 업무 시간 속에서도 누구나 쉽고 간편하게 원하는 커피를 만들 수 있으며, 관리도 손쉬워 사용자와 관리자 모두 시간을 절약할 수 있다.

또한, 캡슐을 자동 인식해 최적의 레시피를 제안하여, 15가지의 다양한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커피를 원하는 스타일로 즐길 수 있게 해준다. 

▷ 추출은 짧게, 관리는 더 쉽게, 당신의 시간까지 생각하는 커피 머신 

네스프레소 모멘토는 디스플레이에 표시되는 비주얼 가이드에 따라 누구나 쉽고 빠르게 커피 머신을 사용하고 관리할 수 있다

또한 개인위생이 필수가 된 요즘, 디스플레이를 터치하지 않고도 모바일을 통해 레시피 선택과 커피 추출이 가능한 ‘모멘토 터치리스’ 기능으로 여러 사내 구성원들과 함께 쓰더라도 안심하고 원하는 커피를 즐길 수 있다.

▷ 주요 부품 5년 무상보증과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네스프레소 모멘토 구매 고객은 주요 부품에 대해 5년 무상보증 혜택이 주어지며, 기업 전담팀을 통한 커피 머신 설치, 유지 관리 서비스를 받을 수 있다.

또한, 정기 점검, 교육, 수리가 포함된 워런티 기간을 연장할 수 있는 서비스 패키지도 별도 구매 가능하다.

▷ 탄소 배출은 줄이고 캡슐은 재활용, 환경과 미래를 생각하는 네스프레소 커피

네스프레소는 2022년까지 모든 네스프레소 커피의 탄소 중립화를 선언하고 다양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다.

특히, 네스프레소 모멘토는 네스프레소 캡슐 시스템의 핵심 기술을 적용해 커피를 추출할 때 정확히 필요한 만큼의 물과 에너지만 소비하도록 설계되어, 에너지를 절약하고 탄소 배출을 줄인다.

또한 기업에서 사용한 알루미늄 캡슐을 네스프레소가 무료로 회수해 알루미늄과 커피를 각각 생활용품과 비료로 재활용하는 등 오피스에서 네스프레소 커피를 마시는 것만으로도 지속가능성을 위한 노력에 동참할 수 있다.

한편, 네스프레소는 이번 출시를 기념해 제공하는 네스프레소 모멘토 리더스 패키지 (Nespresso Momento Leader’s Package)를 통해 최대 30% 할인 혜택으로 머신을 구매할 수 있으며, 20인 이상 오피스라면 네스프레소 모멘토를 1개월간 체험해 볼 수 있는 ‘한 달 체험(1 month experience) 프로그램’도 진행된다.

자세한 내용은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며, 머신 구매는 네스프레소 프로페셔널 클럽 또는 홈페이지를 통해 커피 전문가와 상담 후 구매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