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욱 핫한 여름을 맞이하기 위해 가장 많이 찾는 아이템은 쇼츠이다. 과하게 노출하는 것보다 시원하면서도 활동성 좋은 쇼츠를 활용한 다양한 스타일링을 살펴보자.

▷ 데님쇼츠 스타일링

1.써피 2.자라 3.랑카스터 4.마스카 5.슈츠
1.써피 2.자라 3.랑카스터 4.마스카 5.슈츠

보기만 해도 시원한 느낌을 주는 데님소재의 타이다이 쇼츠를 활용하여 썸머 룩을 연출해보자.

쇼츠 길이가 짧아 부담스럽다면 바캉스룩에 가볍게 걸칠 수 있는 트로피컬 패턴이 있는 로브를 추천한다. 거기에 눈부신 태양을 가릴 만한 선글라스는 여름 필수 아이템이다.

가벼우면서도 메탈릭한 쉐입의 선글라스를 활용하면 트렌디한 스타일을 극대화할 수 있다. 가벼운 옷차림에 걸맞은 미니 백도 함께 추천한다.

마지막으로 여름에 어울리는 골드 체인 레이스업 힐까지 신으면 모던하면서도 시크한 느낌을 줄 수 있을 것이다.

▷ 바이커쇼츠 스타일링

1.비뮈에트 2.랑카스터 3.자라 4.레페토 5.판도라
1.비뮈에트 2.랑카스터 3.자라 4.레페토 5.판도라

자기 관리를 중요시하는 여성들이 많아지면서 트렌디함과 활동성을 동시에 챙길 수 있는 바이커 쇼츠를 활용한 스타일링이 인기이다.

여기에 셔링 디테일이 돋보이는 슬리브리스를 함께 매치하면 바이커 쇼츠만의 스포티한 무드는 줄어들고 세련된 분위기가 돋보일 것이다.

악세서리로는 여름과 어울리는 네온 컬러의 크로스백과 글리터 소재의 플랫슈즈를 매치해보자. 스타일리시함뿐만 아니라 실용성까지 챙길 수 있다.

썸머 룩의 완성은 주얼리. 허전한 손가락에 여러 개의 반지를 레이어드하여 반짝이는 포인트로 마무리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