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르딕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아르켓(ARKET)이 새로운 페이스트리 메뉴로 스웨디시 루바브 아몬드 크럼블을 선보인다. 루바브 아몬드 크럼블은 아몬드와 크림치즈를 곁들인 스웨덴식 전통 크럼블이다.
 

크럼블 파이는 전통 북유럽 베이킹에서 빠질 수 없는 페이스트리 중 하나다. 보통 제철 과일과 베리를 넣어 만들며 가족과 함께 일 년 내내 즐길 수 있는 간단하고 맛있는 간식이다.

아르켓은 여름 시즌을 맞이하여 통곡물 버전의 클래식 크럼블 파이를 준비했다. 여기에는 달콤하면서 톡 쏘는 산미의 루바브 조각과 잘게 다진 아몬드, 풍미 가득한 크림치즈가 듬뿍 들어있다.

새로운 페이스트리 메뉴 스웨디시 루바브 아몬드 크럼블은 6월 10일부터 아르켓 스토어 내 카페에서 5천6백원에 한시적으로 판매된다. 모든 페이스트리와 음료는 테이크 아웃이 가능하다.

한편, ARKET은 H&M 그룹 산하 브랜드로, 남성, 여성, 키즈, 홈을 위한 컬렉션을 제공하고 있으며, 뉴 노르딕 채식 카페를 운영하고 있다.

2017년 8월 런던 리젠트 스트리트 첫 매장을 시작으로 유럽 내 30개 국에 온라인 스토어(arket.com)를 론칭했다.

현재 유럽 전역과 한국에 23개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글로벌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전 세계 70개국에 배송하고 있다.

또한, 2020년 8월 중국 Tmall 플랫폼에 디지털 ARKET 플래그십 스토어가 문을 연 데 이어, 2021년 1월 WeChat 미니 프로그램 스토어를 오픈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