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rder Made JEWELRY

나만의 웨딩 링을 꿈꾸는 예비 신랑신부에게 추천한다.

하이 퀄리티 예물로 꾸준한 사랑을 받는 쥬드주얼리다. 합리적인 가격은 물론 향후 A/S까지 완벽하게 처리하니 마다할 이유가 없다.

1989년 시작한 쥬드주얼리는 32년의 역사를 자랑한다. 쥬드(Jewde)는 보석(jewelry)과 꿈꾸는 자(dreamer)의 합성어로 최상의 퀄리티와 디자인을 선보이겠다는 쥬드주얼리의 포부를 담은 이름이다.

청담에 위치한 쥬드주얼리는 200평 규모로 주얼리 전문가와 보석 감정사가 1:1로 프라이빗한 상담을 하며, 다른 이들과 동선이 겹치지 않게 예약도 가능하다. 

4000여 가지 이상의 예물 주얼리를 보유한 쥬드주얼리는 예비 신혼부부들이 여기저기 돌아다니지 않고도 원하는 디자인을 쉽고, 편안하게 선택할 수 있다.

웨딩 주얼리는 물론 파인 주얼리까지 모두 자체 공방에서 장인의 섬세한 기술로 제작하며, 유통 단계를 간소화해 합리적인 가격을 표방한다.

국내외 미녀 대회 공식 후원 업체이면서 개그맨 박성광, 홍윤화 등 연예인들과 인플루언서가 많이 찾아 입지가 높아지고 있다.

오랜 경험과 노하우를 바탕으로 신랑신부에게 감동을 선사하는 쥬드주얼리는 예물 계약 고객에 한해 웨딩 티아라를 무료 대여해주거나 다양한 할인 이벤트 및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으니 눈여겨 보면 좋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