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트하우스의 걸크러쉬 ‘한지현’ 모델발탁

셀트리온스킨큐어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이너랩’이 신제품 ‘와이Y바이오틱스 더블케어’(이하 와이바이오틱스)의 사전예약 이벤트를 오는 21일까지 진행한다.
 

셀트리온 생활 바이오 연구소가 설계한 이너랩 여성유산균 ‘와이바이오틱스’는 개별인정형 특허 유산균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를 주원료로 하여 장건강과 질건강에 동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보장균수 50억의 기능성 더블케어 유산균이다.

기능성 원료인 리스펙타 프로바이오틱스는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섭취 15일 후 질염 현상 개선 및 질 내 유익균 증가가 확인되었다. 

신제품을 구매하고 싶은 고객은, ‘셀트리온뷰티몰’과 ‘이너랩 여성유산균’ 공식 사이트를 통해 21일까지 사전예약 시 특별 할인혜택과 마일리지 추가 적립혜택을 누릴 수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한정수량으로 진행되며, 준비된 재고소진 시 조기 종료될 수 있다. 사전 구매한 제품은 6월 22일부터 순차적으로 출고 및 배송될 예정이다.

또한 ‘이너랩 여성유산균’ 공식사이트에서는 사전예약 외에도 300명 체험단 이벤트가 함께 진행된다.

또한, 이너랩은 여성유산균 와이바이오틱스의 런칭을 맞아 새로운 모델로 펜트하우스의 걸크러쉬 한지현을 발탁했다.

이너랩 측에 따르면, 한지현의 당당하고 자신감 넘치는 모습, 드라마 속의 캐릭터와는 달리 밝고 유쾌한 매력이 와이바이오틱스가 표방하는 여성상과 잘 어울리고,

세대를 아우르는 폭넓은 인지도를 갖추고 있다는 점 또한 전 연령을 타겟으로 하는 신제품과 적합하다는 설명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