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OVID-19 HONEYMOON SPOT

지금 이대로라면 영원히 갈 수 없을 것만 같은 해외여행. 코로나 백신을 맞고 갈 수 있는 여행지와 숙소를 소개한다. 100% 안심할 수 없지만 안녕하게 다녀오길 바라는 마음으로.

▶ 안전한 지상낙원, 몰디브

몰디브는 섬 하나에 한 개의 리조트만 있어 프라이빗한 휴식을 즐기기 좋고 바다와 바로 연결된 빌라 형태의 객실이 많아 신혼부부에게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방역과 안전을 고려한 몰디브 여행을 계획 중인 이들을 위해 새롭게 오픈한 리조트와 호텔을 엄선했다.

리조트 내 철저한 거리 두기, 위생 정책, PCR 검사 도입 등 자체 코로나19 방역 프로그램을 완비해 안심하고 방문하면 된다.

▷ 포시즌스 몰디브 앳 쿠다 후라
 

사진 : 몰디브관광청, 가족 친화적인 포시즌스 몰디브 앳 쿠다 후라.

연인과 활기찬 휴양을 즐길 수 있는 가족 친화 리조트 포시즌스 몰디브 앳 쿠다 후라는 리조트 앞에 위치한 해변에서 서핑 레슨은 물론 돌고래 크루즈, 페인팅 세션, 테니스 코트, 어린이 케어 서비스, 스파 등 구성원 모두가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와 서비스가 완비되어 있다.

12월 16일까지 4박 이상 투숙 시 숙박 및 조식 15% 할인을 제공하는 ‘블루 스카이 어헤드’ 특별 프로모션이 진행 중이다. 18세 이하 청소년 및 유아 룸을 함께 예약할 시 20% 할인이 추가 제공된다. 

▷ 리츠칼튼 몰디브
 

사진 : 몰디브관광청, 미니멀리스트 콘셉트의 리츠칼튼 몰디브

몰디브의 럭셔리 관광 개발 지구인 파리 아일랜드에 위치한 리츠칼튼 몰디브는 미니멀리스트 콘셉트의 총 100개의 현대식 빌라로 구성했다.

각 빌라마다 프라이빗 풀이 마련되며 빌라 크기는 1 베드룸에서 3 베드룸까지 다양하다. 또 투숙객들은 파리 아일랜드의 심장으로 불리는 파리 마리나에 자유롭게 입장할 수 있다.

역동적인 비치 클럽들과 개성 있는 부티크 숍, 각종 미식 경험이 가능한 레스토랑 등이 모여 있는 파리 마리나에서는 몰디브의 도시적인 면모까지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