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2B유통 전문기업 비케이탑스(대표이사 정상용)에서 공식 런칭한 ‘자동 먼지 흡입’ 기능으로 실내 청소가 편리한 로봇청소기 ‘엑스클리어(XCLEA) H30 플러스’의 제품 시연이 지난 17일 오전 마포 용강동 한 사무실에서 진행됐다. 
 

엑스클리어는 국내 최초 LCD 원형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 배터리 잔량 및 더스트 백 상태 등 로봇청소기 및 충전 스테이션 상태를 한 눈에 확인 가능하다.

또 스마트폰을 통해 집 밖에서도 청소 제한 구역 및 집중 청소 구역 설정과 청소 예약 등 다양한 기능을 설정,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엑스클리어는 로봇청소기에 수집한 먼지를 자동으로 비우고 ‘자동 먼지 흡입’ 기능이 있어 수동으로 먼지를 비워야 하는 불편함을 보완했다.

국내 최초 LCD 원형 터치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배터리 잔량, 더스트 백 상태 등 로봇청소기 및 충전 스테이션 상태를 한 눈에 확인 가능하다.

또한, XCLEA 스마트폰 앱을 통해 집 밖에서도 청소 제한 구역, 집중 청소 구역 등 청소 영역 설정과 청소 예약 등 다양한 기능을 활용해 사용자 맞춤형 청소가 가능하다.

비케이탑스 관계자는 “이번에 국내 독점 판매 계약을 한 로봇청소기는 청소 사각지대, 추락 위험 등 기존의 로봇청소기의 불편함을 보완한 제품”이며,

“집콕생활로 자주 청소해야하는 시기에 보다 편리한 청소를 할 수 있도록 쿠팡, 이베이, 전문몰 등 온라인 판매채널을 다양하게 확대해 나가고 있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