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통 이탈리안 퀴진을 선보이는 이탈리안 감성 다이닝 마노디셰프가 6월 17일 오픈 15주년을 맞아 6월 한 달간 15주년 기념 테마 ‘한우’를 중심으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인다.
 

15년간 이어진 고객 사랑에 보답하고자 ‘한우 스테이크(HANWOO Steak)’ 메뉴를 6월 한 달간 무료 업그레이드해준다. 무료 업그레이드 쿠폰은 마노디셰프 카카오톡 채널로 제공되며, 단품 및 세트를 포함해 모든 한우 스테이크 메뉴에 적용할 수 있다.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셰프스 스페셜은 웰컴 드링크를 시작으로 △한우 1++ 샘플러 스테이크 △한우 스테이크 피자 △한우 트러플 라구 링귀니 등으로 한우 신메뉴를 포함해 다양한 한우 부위의 최고 등급을 경험할 수 있는 이탈리안 맡김 차림 메뉴다.

마노디셰프의 대표 스테디셀러인 한우 스테이크는 고품질 한우만을 20일간 웨트 에이징해 고품격 숙성육으로 탈바꿈한 뒤 셰프의 섬세한 그릴링과 레스팅을 거쳐 완성한 메뉴로, 한우의 섬세한 육질과 깊은 풍미를 백분 끌어낸다.

마노디셰프 마케팅 담당자는 “정통 이탈리안 퀴진이 낯설던 15년 전부터 현재까지 오로지 신선한 식재료로 정직한 맛을 전달하는 것에만 집중해왔다”며 “앞으로도 변함없는 맛으로 보답하는 마노디셰프가 되고자 한다”고 말했다.

한편, ‘셰프의 손(Mano de chef)’이라는 뜻의 마노디셰프는 현지에서 공수한 신선한 식재료로 정통 이탈리안 퀴진을 선보이는 파인 다이닝이다.

셰프의 엄격한 안목으로 선별해 현지에서 공수한 최고 품질의 신선한 식재료만으로 정직한 셰프의 손을 통해 정통 이탈리안 퀴진으로 조리된다.

2007년 강남점 개점 이래 삼성역점·잠실점·명동점·수원점 포함 전국 5개 지점으로 확장, 15년째 변함없는 맛으로 고객에게 사랑받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