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NO.1 스킨케어 브랜드 랑콤이 오는 21일 아이돌부터 배우까지 역대급 셀럽들이 총출동한 ‘슬기로운 뷰티 생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랑콤의 ‘슬기로운 뷰티 생활’ 라이브 방송은 피부 효소 과학 엔자임 사이언스(ENZYME SCIENCE) 기술을 담은 신제품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 출시를 기념한 것으로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한다.

오는 21일 월요일 오후 7시 30분부터 9시까지 라이브로 진행되며, 랑콤 공식 유튜브 채널과 마리끌레르 유튜브, 인스타그램 채널에서 동시 송출된다.

특히, 랑콤의 뮤즈 수지를 비롯해 비, 이재욱, 윤은혜, 김희정, 예린, 임나영이 출연하는 초호화 캐스팅으로 라이브 방송 전부터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또한, 다양한 연예 방송 프로그램과 행사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박슬기가 MC를 맡아 타고난 입담으로 예능 못지않은 재미 요소를 이끌어 낼 예정이다.

출연진들의 근황부터 평소의 데일리 뷰티 루틴, 나만의 뷰티 팁, 개인의 취향 등 사적이지만 궁금할 만한 토크를 통해 팬들이 더욱 입덕하게 되는 포인트들을 발견하게 될 것으로 보인다.

랑콤은 이번 ‘슬기로운 뷰티 생활’ 라이브 방송 진행과 함께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 네이버 단독 선런칭을 기념하여 오는 21일부터 27일까지 네이버 랑콤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21일 단 하루 동안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를 포함한 랑콤의 전 제품을 15% 할인된 특가에 만나볼 수 있으며, 네이버 N페이 추가 적립 혜택도 받을 수 있다.

그 외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 구매 시 약 8만 5천원 상당의 5종 키트를 증정하며,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 포함 20만원 구매 시 클라리피끄 PVC 가방을 증정한다.

랑콤의 베스트 셀러인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 115ml 구매 시 제니피끄 아이크림 정품 증정, 75ml 구매 시 제니피끄 하이드로겔 마스크팩 정품 증정 등 ‘어드밴스드 제니피끄 에센스’를 구매하는 고객들을 위한 특전도 함께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