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노리카 코리아의 프리미엄 스카치 위스키 발렌타인(Ballantine’s)이 ‘리추얼 키트’와 함께 럭셔리한 다이닝 모먼트를 제공하기 위해 프리미엄 한우 오마카세 레스토랑 ‘우라만’과 소고기를 주제로 하는 파인다이닝 레스토랑 ‘설로인 다이닝’과 21일부터 협업한다. 

이번 협업은 퀀투퀄 트렌드가 라이프 스타일 전반에 확산되면서 나만을 위한 다이닝 모먼트를 찾는 소비자를 위해 마련됐다.
 

특히 국내 고급 한우 식문화를 이끌어 가고 있는 두 레스토랑과의 협업을 통해 한우와 위스키 페어링을 품격 있고 취향에 맞게 즐기고 싶은 소비자들의 니즈를 충족해 나갈 것이며, 발렌타인 30년의 예술적 향과 풍미, 시간의 가치 경험에 대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설로인 다이닝’은 소고기의 성별, 등급별, 숙성에 따라 다채로운 부위를 사용하고, 이에 최적화된 요리법을 사용해 소고기의 가치를 전달하고 다양한 맛을 제공하는 신사동 소재의 파인 다이닝 레스토랑이다.

또한, ‘우라만’은 1997년 뉴욕 중심에서 위스키와 칵테일 Bar로 사랑 받아온 Third Floor Cafe의 바텐딩 멤버 앤디 장(Andy Chang)이 한우와 위스키라는 주제로 운영중인 이태원동 소재의 레스토랑이다. 

리추얼 키트는 세계적인 유리 공예가 시모네 크레스타니 (SIMONE CRESTANI)의 예술 작품으로써 발렌타인 30년의 깊고 풍부한 맛과 풍미를 한층 더 배가 시키기 위해 작년 전세계 25개 한정 특별 제작됐다.

특히 올해에는 두 협업 레스토랑에서 만나볼 수 있어 시간의 깊이를 더 하는 럭셔리 다이닝의 정수를 보여준다. 

아울러 통상적으로 병으로만 판매되던 발렌타인 30년을 잔으로도 즐길 수 있어 부담 없이 설로인 다이닝과 우라만의 프리미엄한 코스에 페어링하여 고품격 다이닝을 느낄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리추얼 키트로 즐기는 발렌타인 30년은 서울 한남동에 위치한 소코바, 그리고 청담동에 위치한 바 앨리스청담에서도 만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