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지의 눈부신 피부와 미모가 돋보이는 화보가 공개되었다.

아시아 NO.1 스킨케어 브랜드 랑콤은 신제품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 출시를 기념하여 수지와 함께 한 화보를 공개했다. 
 

화보 속 수지는 물을 머금은 듯 촉촉하면서도 크리스탈처럼 맑고 투명한 피부와 자연스러운 미소, 표정으로 어떤 각도에도 흔들림 없는 여신 아우라를 뽐내 감탄을 자아냈다. 

랑콤과 함께 한 화보를 통해 수지가 선보인 제품은 랑콤에서 새롭게 출시한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로 피부 효소 과학 엔자임 사이언스(ENZYMES SCIENCE) 기술을 담아 탄생한 제품이다. 

묵은 각질과 모공을 케어하고 수분을 보충해 사용 4주 후 맑고 투명한 피부*를 완성시켜주는 것이 특징이다. 

랑콤의 새로운 스킨케어 제품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는 21일 네이버 쇼핑 내 랑콤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단독으로 선 출시되었으며, 이를 기념해 프리 오더 등 풍성한 단독 구매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랑콤은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 출시를 기념하여 오늘 오후 7시 30분 수지, 비, 이재욱, 윤은혜, 김희정, 예린, 임나영 등 역대급 초호화 라인업으로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하는 것으로 랑콤 유튜브, 마리끌레르 인스타그램 및 유튜브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수지의 눈부시게 맑은 피부를 완성시켜준 랑콤 ‘클라리피끄 듀얼 에센스’는 네이버 쇼핑 내 랑콤 공식 브랜드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오는 25일부터는 랑콤 공식 온라인몰과 전국 매장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 23-50세 아시아 여성 54명 대상, 하루 2회 28일 동안 사용 후 진행된 사용자 자가 평가 결과, 개인차 있을 수 있음.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