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됐다. 초여름 더위에 일찍부터 여름 시즌 음료를 선보였던 커피업계의 ‘콜드브루’ 메뉴는 더욱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콜드브루는 분쇄한 원두를 상온 또는 차가운 물에 장시간 추출하는 커피로 뒷맛이 깔끔하고 산뜻한 것이 특징, 대표 여름 커피음료로 손꼽힌다. 

올해는 코로나19의 장기화로 홈카페를 통해 색다른 아이스커피를 즐기는 소비자가 많을 것으로 예상된다.

호주 프리미엄 가전 브랜드 ‘브레빌(Breville)’은 집에서 쉽고 편하게 콜드브루와 핫브루 겸용으로 즐길 수 있는 전자동 브루워 ‘BDC455’를 올 여름 필수 커피머신으로 추천한다.

브레빌 전자동 브루워 BDC455는 ‘국제스페셜티커피협회(SCA)’에서 지정한 골드컵 기준에 부합하는 홈 브루워로, 커피 본연의 맛을 살린 다양한 브루잉 커피 메뉴를 제공한다.

‘콜드브루(COLD BREW)’ 모드를 선택하면, 찬물과 커피 원두를 오랜 시간 동안 함께 담그는 ‘전몰 수침법’을 사용해 부드러운 풍미의 콜드브루를 추출할 수 있다.

침출 시간은 24시간까지 취향에 맞게 조절할 수 있으며, 설정 시간에 따라 각기 다른 맛의 홈메이드 콜드브루를 맛볼 수 있다.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의 써멀 카라페는 보온 기능을 탑재해 추출된 콜드브루의 온도를 장시간 유지해준다. 

이외에도 ’, ‘골드컵’, ’아이스커피’, ‘스트롱’, ‘패스트’ 등 다양한 프리미엄 드립 커피를 버튼 하나로 경험할 수 있다. 브루워 머신 최초로 써모코일 보일러와 펌프를 탑재해 혁신적인 가변추출방식을 실현했기 때문이다.

브루워 ‘BDC455’는 균일한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PID 디지털 온도 시스템을 적용해 커피 맛을 균형 있게 잡아준다.

직관적인 LCD 디스플레이와 다이얼 버튼을 적용해 물의 온도, 세기, 속도, 커피 추출 시 뜸을 들이는 ‘블룸 타임’ 등 세밀한 부분까지 간편하게 조작할 수 있다.

한편, 브레빌 전자동 브루워 BDC455는 전국 유명 백화점 내 직영 매장, 브레빌 스마트스토어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브레빌을 공식 수입, 유통하는 HLI의 하이엔드 라이프스타일 큐레이션 브랜드 '알라카르테'를 통해서도 구매 가능하다.

알라카르테 매장을 통해 전문 매니저가 1:1로 상담 및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서도 다양한 상품을 선보인다.

제품 관련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홈페이지 및 알라카르테 블로그와 유튜브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