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패션 브랜드 유니클로(UNIQLO)가 지난 6월 18일, 패션 디자이너 쿠로구치 마이코(Maiko Kurogouchi)와 함께한 유니클로 X 마메 쿠로구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을 새롭게 선보였다. 
 

유니클로 X 마메 쿠로구치 콜라보레이션은 마메 쿠로구치만의 곡선미가 강조된 시그니쳐 디자인에 3D 니트, 에어리즘과 같은 유니클로의 독보적인 기술력이 결합된 이너웨어 중심의 새로운 라이프웨어 컬렉션으로, 전 세계 모든 여성의 일상에 편안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마메 쿠로구치의 디자이너인 쿠로구치 마이코는 “피부에 가장 가까운 곳에 닿는 이너웨어에서 부터 여성을 위한 편안함과 아름다움을 향상시키는 것이 디자이너로서의 도전 과제 중 하나였다.

이너웨어는 일상의 가장 기본이 되는 아이템으로 편안한 느낌을 주는 것이 중요하며, 이번 컬렉션을 통해 여성들이 건강하고 행복한 라이프스타일을 가꿔 나가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심플하면서도 신체 곡선의 아름다움을 돋보이게 하는 이번 컬렉션의 주요 라인업으로는 에어리즘, 메쉬 브라, 쇼츠 그리고 브라탑을 포함하고 있으며, 브라의 가느다란 스트랩, 골드 컬러의 끈 조절 장치와 같은 섬세한 디테일을 눈 여겨 볼 수 있다.

컬러는 블랙, 화이트, 베이지, 브라운 컬러로 구성되어 전 세계 여성의 내추럴한 스킨톤을 커버한다.

이너웨어지만 겉으로 드러나도 멋스럽게 연출할 수 있는 어패럴과 이너웨어의 경계를 허문 아이템들로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하다. 

이번 컬렉션에 함께 포함된 스커트, 팬츠, 원피스 및 상의 등의 어패럴 라인 또한 이너웨어 디자인과 마찬가지로 심플하면서도 세련된 스타일을 보여주며,

실내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외부 활동을 할 때에도 여성을 위한 편안함과 우아함을 유지할 수 있는 아이템으로 구성되어 있다.

한편, 유니클로 X 마메 쿠로구치 콜라보레이션 컬렉션은 지난 6월 18일부터 전국 유니클로 주요 매장 및 온라인 스토어에서 구입 가능하며, 보다 자세한 정보는 웹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