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공기 살균 청정 전문 브랜드 몰리큘(Molekule)이 이달부터 웰릭스렌탈과 손잡고 공기살균청정기 렌탈 서비스를 시작한다.

팬데믹 상황으로 실내 위생에 대한 높은 관심과 공기살균청정 서비스에 대한 수요 증가에 따라 부담 없는 가격으로 몰리큘을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했다. 

몰리큘 렌탈 서비스는 1인 및 소형 가구를 위한 ‘에어 미니 플러스(Air Mini+)’, ‘에어 미니(Air Mini)’와 사무실과 거실 등 약 23평형의 넓은 공간에 적합한 ‘에어프로(Air Pro)’까지 총 3종으로 구성됐다.

렌탈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최소 2년에서 최대 5년까지 렌탈 기간을 선택할 수 있으며 필터는 1년에 한 번씩 무상 교체 받을 수 있다.

몰리큘과 웰릭스렌탈은 서비스 출시를 기념해 7월 말까지 런칭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신청 고객에 한해 렌탈비 2개월분과 초기 등록비 및 배송비를 면제해주는 행사를 진행하고 있으며, 추첨을 통해 에어 미니 제품을 비롯해 신세계 상품권, 기프티콘 등의 경품도 제공할 예정이다.

또한, 웰릭스렌탈 제휴카드를 사용하면 이용실적에 따라 월 최대 할인 범위 내에서 렌탈비를 할인 받을 수 있다.

렌탈 서비스는 웰릭스렌탈 공식몰을 비롯해 온∙오프라인 제휴처, 대표전화로 신청이 가능하다.

몰리큘의 모든 공기살균청정기는 공기 중 오염물질을 거르는 것을 넘어 분자 단위로 파괴하는 특허 받은 ‘PECO 기술(PECO/피코: Photo Electrochemical Oxidation, 광전기 화학적 산화)’을 탑재했다.

바이러스와 박테리아, 곰팡이, 알레르겐 등 광범위한 종류의 실내 오염 물질을 파괴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에어로졸 과학 및 바이러스 분야에서 저명한 미네소타 대학과 함께 진행한 실험에서 몰리큘의 PECO 기술이 BCoV, PRCV (소/돼지) 코로나 바이러스와 A형 인플루엔자 바이러스를 최대 99.99%까지 불활성화한다는 결과를 얻은 바 있다.

한편, 몰리큘(Molekule)은 ‘누구에게나, 어디에나 깨끗한 실내 공기를 제공한다’는 사명을 바탕으로 한 공기 살균 청정 전문 브랜드다.

25년 이상의 연구와 개발을 통해 완성된 몰리큘만의 특허 받은 ‘PECO 기술(PECO/피코; Photo Electrochemical Oxidation, 광전기 화학적 산화 기술)’은 휘발성유기화합물(VOCs), 곰팡이, 박테리아, 바이러스, 알레르겐(알레르기 유발 물질) 등 기존의 필터 대비 가장 많은 종류의 오염 물질을 파괴한다.

몰리큘의 광범위한 공기 정화 솔루션은 지속적인 내부 실험 뿐 아니라 제3의 기관을 통해 증명되어 오고 있으며, 의료 등급의 제품들은 미 식품의약국(FDA)으로부터 510(k) Class II 등급 의료 기기 인가를 받은 바 있다.

몰리큘은 미 현지의 베스트 바이(Best Buy), 애플 스토어(Apple Store), 아마존(Amazon) 등에서 인기리에 판매되고 있으며, 현재 인도, 일본, 한국, 캐나다 등 4개 국가에 진출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