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항 픽업샌딩, 24시간 스테이까지 여유로운 허니문 여행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좋은 날! 좀 더 길고 편안하게 즐길 수 있는 ‘올데이 허니문’ 패키지를 2021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올데이 허니문’ 패키지는 24시간 스테이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디럭스 객실부터 글래드 스위트까지 원하는 스타일의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선택한 객실 1박과 함께 공항 픽업 또는 샌딩 서비스, 야외 수영장 2인 무료 입장권, 낭만적인 시간을 위한 아케시 아스티 스파클링 와인 1병이 제공된다.

또한, 2박 이상 투숙 시, 리뉴얼된 수영장에서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맥주 또는 커피 2잔이 포함된 쁘띠 카바나 이용권을 제공한다. 가격은 디럭스룸은 20만9천원부터, 스위트는 24만 9천원부터이며 세금 포함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최근 해외 허니문의 대체 여행지로 제주 허니문 여행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고객에게 좀 더 다양한 선택 옵션을 제공하기 위해 풍성한 혜택으로 구성된 패키지 외에도 24시간 스테이를 보장하며 꼭 필요한 혜택으로 구성한 허니문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면서

“호텔에서 하루 종일 머물며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는 이번 패키지로 허니문 여행을 계획해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 DL의 호텔 브랜드 ‘글래드’ (GLAD by DL)

Every GLAD Moment! 슬로건으로 최고의 가성비로 고객이 머무는 모든 시간과 공간이 기쁘고 만족스러운 호텔을 추구하는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은 글래드 여의도, 글래드 마포,

글래드 라이브 강남, 글래드 강남 코엑스센터, 메종 글래드 제주 등 전국에 약 2,500개의 객실을 갖춘 대림의 글로벌 디자인 호텔 브랜드다.

글래드 호텔은 라이프스타일 호텔의 선두주자로 꿀잠, 꿀맛, 꿀잼의 즐거운 경험을 선사하며 독창적이면서 효율적인 공간, 집에 머무르는 듯한 아늑한 객실 등 ‘실용성과 친근함’을 핵심 가치로 고객을 만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