헤어 프로페셔널 브랜드 ‘브리티시엠(British M)’은 여름철 두피 케어에 최적화된 제품들을 최대 95%까지 할인 판매하는 타임세일을 진행한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타임세일은 브리티시엠 공식 스마트스토어에서 6월 24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4시까지 단 6시간 동안만 진행되며, 강한 자외선과 뜨거운 열기에 자극 받은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해줄 ‘리젠올 두피 케어 라인 3종’을 파격적인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다.

타임세일을 통해 판매되는 ‘리젠올 두피 케어 라인’은 여름철 과도하게 분비되는 노폐물과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해 탈모를 예방하는 ‘씨 솔트 샴푸’(72%할인)와 노폐물 흡착, 쿨링, 진정 기능을 통해 두피는 물론,

모발까지 건강하게 케어하는 ‘카밍 마스크’(93%할인), 두피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고 보호하면서 진정과 쿨링 기능까지 겸비한 ‘에너지 부스터’(95%할인)로 구성되었다.

브리티시엠 마케팅 관계자는 “이번 타임세일은 고객 사은 차원에서 최대 95%의 할인율을 적용해 부담 없는 가격으로 누구나 건강한 두피를 관리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고자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타임세일에서 판매되는 리젠올 두피 케어 라인 3종을 통해 보다 많은 고객들이 여름철 두피를 건강하게 관리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