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션 브랜드 아더에러(ADER)가 글로벌 슈즈 브랜드 캠퍼(CAMPER)와 함께한 협업 컬렉션을 출시한다.
 

이번에 공개되는 두 브랜드의 협업 컬렉션은 새로운 지역에서 고고학자들이 발견한 오래된 유물 조각들에서 시작되어 찢어진 옷가지, 훼손된 토큰 등으로부터 영감을 얻어 탄생된 점이 눈길을 끈다.

세 가지 스타일의 슈즈 디자인과 로고 플레이가 돋보이는 티셔츠, 후드, 스웻셔츠, 백팩을 포함한 액세서리까지 기존에 캠퍼 컬렉션에서 볼 수 없었던 스타일의 제품 라인을 만나볼 수 있다. 

특히 각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의 로고 플레이가 담겨있는 스니커즈 라인업은 캠퍼의 아이코닉 페우(Peu) 쉐입에서 시작되어 드라마틱한 아웃솔 쉐입으로 변형하여 적용된 점이 돋보인다.

세 가지 다른 스타일로 공개된 스니커즈 라인업은 아웃솔의 앞과 뒤가 휘어져 있는 곡선의 특징적인 형태를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텅의 라벨과 텍스트 프린트, 신더 디테일로 구성된 PROTO-111과 러버솔과 스웨이드 텍스쳐의 디스트로이드 디테일의 저먼 스니커즈 PROTO-240, 블랙 레더의 로퍼 형태 PROTO-743까지 다양한 스타일을 제안한다. 

이번 협업 컬렉션 스니커즈 라인업은 단순히 신발의 개념을 넘어 UV 에펙트가 첨가된 아웃솔이 UV 조명을 통해 숨겨진 재미를 준다.

라인업 중 새로운 개념을 적용한 PROTO-T33-W 스니커즈 액세서리는 탈부착 형태로 자유로운 실루엣 변형이 가능한 과감한 디자인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협업 컬렉션 아이템 중 아더에러 특유의 위트가 담긴 백팩 아이템은 신발 수납이 가능한 포켓과 투 웨이 스타일링 가능한 사이드 벨크로 디테일이 돋보인다.

협업 컬렉션과 함께 공개되는 광고 캠페인은 세계적으로 활동하고 있는 아티스트이자 사진작가 코코 카피탄(Coco Capitan)과 함께 작업하여 주목해 볼 만하다.

그녀의 예술적인 재치와 해학으로 재해석한 이번 광고 캠페인은 새로운 AC 지역의 탐사반에서 영감을 받아 진행되었다. 

한편, 아더에러(ADER)X캠퍼(CAMPER)의 협업 컬렉션 중 한정 수량으로 선공개 되는 스니커즈 라인업은 지난 19일 아더에러 신사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글로벌 단독으로 공개되었으며, 22일 12시 아더에러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전체 컬렉션을 공식 발매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