볼컴, 2021 여름 ‘Chill out’ 컬렉션 공개
볼컴, 2021 여름 ‘Chill out’ 컬렉션 공개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6.25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주)월드와이드브랜드(대표 권창범)가 전개하는 스포티브 스트리트 브랜드 ‘볼컴(VOLCOM)’이 여름 시즌을 맞이해 2021 썸머 컬렉션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21 SUMMER 컬렉션은 ‘Chill out’으로, 아무 생각하지 않고 그저 여름을 고스란히 느끼고 즐기는 시간들, 자유롭게 청춘을 즐기는 모습과 휴양지로 떠난 느낌을 담고 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베이직한 디자인의 티셔츠에 심플한 로고가 들어간 것이 특징으로, 여름 휴가 패션에 필요한 다양한 아이템들로 구성되었다.

볼컴의 2021 썸머 컬렉션의 대표적인 아이템으로는 볼컴의 대표 로고인 스톤 로고와 스마일 로고로 포인트를 준 티셔츠와 민소매, 적당한 쿠셔닝이 장점인 플립플랍과 해조류를 활용해 친환경 재생 소재로 탄생한 'Eco Concourse' 샌들 등 여름 시즌 빼놓을 수 없는 머스트 해브 아이템들이 출시 되었다.

이번 여름 컬렉션 출시 기념으로 볼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프로모션을 통해 특별한 혜택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프로모션은 적당한 쿠셔닝이 장점인 SUMMER PLAY 플립플랍을 포함해 아이템을 구매할 경우, 결제 금액의 2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한편, 한여름의 청량함을 담은 청춘 기록과 같은 볼컴의 21 썸머 컬렉션은 볼컴 공식 온라인 스토어와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