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럭셔리 브랜드 돌체앤가바나(Dolce&Gabbana)가 지난 17일,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우오모(Uomo) 스토어를 새롭게 오픈했다고 밝혔다.
 

이로써, 돌체앤가바나는 서울의 중심, 강남에 위치한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에 또 다른 스토어를 오픈하면서 서울에서의 존재감을 강화한다. 

이번에 오픈한 스토어는 약 83 평방미터 규모로 싱그러운 그린 컬러로 단장했다. 고객은 스토어에 들어서는 순간 돌체앤가바나 하우스의 시그니처적인 미적 요소와 건축 스타일을 고스란히 담아, 구석구석까지 브랜드 DNA가 반영되도록 했다. 

스토어 내부를 더욱 돋보이게 해주는 안티구아 마블과 (Antigua marble) 정교한 크랙 디테일의 마사스크 월 패널은 다크 유칼립투스 프리제 우드 가구 그리고 글로시한 블랙 니켈 디테일과 예상치 못한 대조를 이루며 우아하면서 고객들에게 편안함과 안락함을 제공한다. 

새롭게 오픈하는 돌체앤가바나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우오모 스토어에서는 돌체앤가바나의 독보적인 브랜드 DNA와 장인 정신이 깃든 레디-투-웨어, 액세서리 그리고 슈즈 등 다양한 컬렉션을 선보인다. 

돌체앤가바나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우오모 스토어는 서울시 강남구 압구정로 165, 현대백화점 본점 4F에 위치해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