투명한 글라스 세라믹 냄비의 원조 비젼, 신규 라인 2종 런칭
투명한 글라스 세라믹 냄비의 원조 비젼, 신규 라인 2종 런칭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6.30 15: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렐 브랜드(Corelle Brands)의 글라스 세라믹 쿡웨어 브랜드 비젼(Visions)이 보다 가볍고 투명해진 비젼 신규 라인 ‘블루밍(Blooming)’과 ‘튤립(Tulip)’을 선보인다 

세계 최초로 투명한 글라스 세라믹 재질의 냄비를 출시한 비젼에서 선보이는 신제품 비젼 ‘블루밍’은 인체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한 일체형 손잡이로 이음새가 없고 세척이 쉬워 위생적으로 보관할 수 있으며 더욱 잡기 쉬워진 디자인이 특징이다.

뚜껑 손잡이도 매끈한 곡선 디자인을 적용해 안전하게 들 수 있으며 안정적인 그립감으로 요리에 서툰 초보자도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기존 비젼 제품들보다 10% 이상 가벼워져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보다 더 투명해져 요리 중에 내용물이나 조리되는 과정을 확인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함께 선보이는 비젼 ‘튤립’은 튤립을 닮은 고급스럽고 독특한 본체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영하 40℃에서 1000℃까지 이르는 급격한 온도 변화에도 끄떡없는 무공해 첨단 소재 글라스 세라믹으로 제작되어 조리 시 이물질이 끼거나 냄새가 배이지 않으며, 오랫동안 가열해야 하는 국물요리에 제격이다. 

뿐만 아니라, 재질 특성 상 열 보존률이 높아 음식을 오랫동안 따뜻하게 즐길 수 있으며 열이 음식물에 고루 전달되어 영양손실을 낮추고 보다 건강한 한 끼를 차릴 수 있다는 점도 눈에 띈다. 

한편, 비젼 냄비는 뛰어난 내구성과 탁월한 내열성, 세련된 디자인으로 전 세계적으로 사랑받고 있는 건강한 조리도구이다.

가스레인지는 물론 전자레인지와 오븐에도 냄새나 색 배임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냄비 내부가 보이는 모던한 디자인으로 조리 후 그릇에 옮겨 닮을 필요 없이 바로 테이블 셋팅도 가능하다. 

코렐브랜드 마케팅 김소영 이사는 “보다 가볍고 투명해진 비젼 블루밍, 유니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비젼 튤립 2종을 새롭게 선보이게 되었다”며

“속이 들여다 보이는 독특한 갈색의 투명 유리 냄비로 잘 알려진 비젼 냄비는 뛰어난 내구성과 내열성으로 주부들 사이에서 꾸준한 사랑을 받고 있다”고 덧붙였다. 

새롭게 출시되는 비젼 ‘블루밍’, ‘튤립’은 각 제품 별로 용량도 다양하게 출시되어 가족 구성원과 쓰임에 맞게 선택하여 구매 가능하며,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비젼은 신제품 런칭을 기념하여 30일 수요일 오전 10시 36분부터 60분 간 SK스토아에서 비젼 ‘튤립’ 홈쇼핑 방송을 진행한다.

이번 방송에서는 ‘튤립’ 양수 냄비 1.5L, 2.3L, 3.5L, 편수 냄비 1.5L 4종 세트로 만나볼 수 있으며, 생방송 중 구매시 다양한 할인 혜택도 누릴 수 있다.

Tag
#코렐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