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의 장기화로 인한 라이프스타일의 변화로 캠핑 열풍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본격적인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많은 이들이 캠핑을 계획하고 있다.

이러한 영향으로 패션 업계에서는 아웃도어 활동 시 입기 좋은 편안하면서 활동성이 뛰어난 조거 팬츠나 반바지 등의 아이템이 인기를 끌고 있다.

다가오는 여름 휴가 시즌 조거 팬츠와 반바지를 활용한 스타일과 실용성 모두 갖춘 캠핑 패션을 소개한다.

사진 제공: 스노우피크 어패럴
사진 제공: 스노우피크 어패럴

최근 실내외 구분 없이 착용 가능한 원마일웨어와 집콕패션 등의 유행으로 조거 팬츠의 인기가 계속되고 있다.

허리와 발목 부분에 밴딩이 있어 누구나 편안하게 착용 가능한 조거 팬츠는 홈웨어와 원마일웨어는 물론, 캠핑 패션으로도 제격이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의 ‘썬테크 라이트 카고 조거 팬츠’는 가볍고 시원한 촉감의 원단을 사용하여 무더운 여름철 야외 활동 시 착용하기 좋다.

또 넉넉한 사이즈의 포켓으로 실용성을 높였다. 조거 팬츠를 착용할 때 모자나 반다나 등의 아이템을 활용하여 포인트를 줄 수 있다. 이때 팬츠나 티셔츠와 비슷한 톤의 포인트 아이템을 선택하면 스타일리시한 캠핑 패션을 연출할 수 있다. 

사진 제공: 스노우피크 어패럴
사진 제공: 스노우피크 어패럴

여름 시즌 남녀 모두가 즐겨 입는 반바지 또한 캠핑 패션으로 추천할 만하다. 스노우피크 어패럴에서는 라이트 베이지와 카키, 그리고 옐로, 바이올렛 등 다채로운 컬러감의 반바지를 출시하여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반바지를 활용하여 캠핑 패션을 연출할 때는 팬츠와 상의를 비슷한 계열의 컬러감으로 선택한 톤 온 톤 스타일링이나 반바지와 같은 컬러의 액세서리를 매치한 깔맞춤 패션을 연출하면 실패 확률 적은 캠핑 패션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큰 일교차를 대비하여 바람막이나 아노락 등의 아우터를 준비하면 센스 있는 스타일로 연출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