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심 금지! 마스크 착용에도 선케어는 필수!

이른 더위가 찾아오며 높아진 자외선 지수로 고민이 많은 요즘, 마스크 착용에도 지워지지 않아 올 여름 사용하기 좋은 선케어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있다. 

특히, 기온이 30도를 웃도는 무더운 날씨가 이어지면서 끈적이지 않고 산뜻하게 유분을 잡아주며 높은 자외선 차단 기능으로 강력하게 피부를 보호해 주는 제품들이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으며,

마스크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위해 제품 하나로 톤업부터 선케어까지 한 번에 가능한 제품들이 주목받고 있다. 

이에 마스크 속 피부를 탄탄하게 지켜주고, 가벼운 제형으로 부담 없이 자주 사용하기 좋은 선케어 제품을 추천한다.

▶ 끌레드벨, 선케어부터 톤업까지! ‘끌레드벨 물톡 모이스춰라이징 글로우 크림’
 

제품 하나로 보습, 선케어, 장미 빛 톤업까지 책임질 끌레드벨(Cledbel) ’물톡 모이스춰라이징 글로우 크림’을 추천한다.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강화된 성분과 새로운 패키지로 선보인 ‘끌레드벨 물톡 모이스춰라이징 글로우 크림’은 눈에 보이는 기미뿐 아니라 눈에 보이지 않는 피부 속 기미 흔적 완화와 반짝이는 피부를 만들어 줄 알파 비사보롤,

글루타치온 성분뿐 아니라 피부 진정을 도와줄 센텔라 아시아티카 성분을 포함해 기존 제품 대비 업그레이드된 성분으로 출시되었다.

특히,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제형으로 마스크 착용 시에도 무너지지 않는 제품력을 자랑하며,  차단 최고지수인 SPF50+/PA++++로 별도의 선크림 단계 없이 자외선 커버가 가능해 자외선이 강한 요즘 사용하기 적합하다.

또한 끌레드벨 리프팅 앰플 100병 분량의 핵심 성분이 함유되어 영양과 보습을 한번에 경험할 수 있으며, 핑크톤의 화사한 제형으로 얼굴 호수에 상관없이 피부의 붉은기부터 노란기, 칙칙한 톤까지 트리플 톤 커버가 가능하다.
 

(좌)UV 베일 마린 에센스 선 2종, (우)박세리 선케어 라인 '세이프 온'

▶ AGE 20’s, 민감한 피부에 딱! ‘UV 베일 마린 에센스 선 2종’

촉촉한 제형으로 수분 및 진정에 탁월한 AGE 20’s의 ‘UV 베일 마린 에센스 선’ 2종을 추천한다.

에센스 프레쉬 선이 에센스 성분을 67% 함유해 바를 때는 촉촉하지만 흡수 후에는 백탁 현상 없는 투명하고 산뜻한 사용감이 특징이며,

에센스 선스틱은 에센스 성분을 51% 함유했고 끈적임과 번들거림은 물론 유분이 덜해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는 점이 특징인 ‘UV 베일 마린 에센스 선’은 ‘에센스 프레쉬 선’ ‘에센스 선스틱’으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자외선 차단과 함께 피부 진정 및 수분 케어에 도움을 주는 자외선 차단제로 후코이단과 항산화 성분이 풍부한 감태, 다시마 등 해조류에서 착안된 11가지 ‘마린 릴리프’ 성분을 함유, 건조한 피부에 촉촉한 보습막을 형성하고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에 빠른 진정을 돕는다.

▶ AHC, 순하게 피부 보호! 박세리 선케어 라인 '세이프 온'

골프 감독 박세리와 함께 기획, 개발해 더 강력해진 자외선 차단 효과는 물론 피부는 더 순하게 지켜주는 선케어 '세이프 온'을 추천한다.

'세이프 온' 라인은 전 프로 골퍼이자 현재 골프 감독으로 활동 중인 박세리와 협업해 선보이는 제품으로, 자신만의 선케어 인사이트를 적극 반영하며 제품 개발에 참여했다.

'세이프 온' 라인은 강력한 자외선 차단 효과, 저자극, 안전성에 초점을 둔 제품으로, 자외선(UVA, UVB)과 적외선(IR)은 물론 초미세먼지(PM 2.5) 차단 효과까지 갖춰 더욱 강력해진 멀티 프로텍션 효과를 담아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