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방방마다 습기 잡기에 탁월한 ‘인공지능 자동 제습기’ 출시
신일, 방방마다 습기 잡기에 탁월한 ‘인공지능 자동 제습기’ 출시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7.05 13: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방 1제습기 시대! 꿉꿉한 안방, 서재, 아이방, 드레스룸 습기를 잡아라!

최근 잦은 비로 습한 날씨가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습기를 제거하는데 유용한 제습기의 인기도 덩달아 증가하고 있다.
 

이를 반영하듯 종합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의 올해(1월~6월 24일) 제습기 판매량도 전년 동기 대비 약 89% 증가했다. 

이에 신일에서는 꿉꿉한 집 안을 한층 산뜻하게 만들어 주는 ‘인공지능 자동 제습기(6리터)’를 출시했다. 해당 제품의 사용 면적은 12~15㎡(약 3.6~4.5평)으로 안방, 서재, 아이방, 드레스룸 등에 놓고, 1인 1방 제습기로 사용하기 안성맞춤이다.

실내 습도를 감지해 자동으로 습도를 조절하는 ‘자동 습도 케어 시스템’을 갖춘 점도 눈에 띈다. 실내 습도가 50% 이상이 될 경우 눅눅한 습기를 강력하게 제거하며, 50% 이하가 될 경우 실내가 건조하지 않도록 작동이 자동 중지된다. 

풍량은 강/약으로 조절이 가능하며, 자동/연속 제습 기능을 제공해 상황에 맞춰 다양한 제습 모드를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장마철 젖은 빨래를 말리거나, 옷장 속 습기를 흡수하기 유용하다.

배수구에 호스를 연결하면 매번 물을 비워낼 필요 없이 연속 배수도 가능하다. 여기에 물통이 가득 차면 만수 알림 표시등이 깜빡이며 동작을 멈추는 기능도 더했다.

제품 가동 시 발생하는 성에나 결로 현상을 자동으로 제거해 주는 내부 건조 기능을 장착했으며, 곰팡이와 결로 현상을 막아준다.

여기에 프리필터도 부착돼 생활먼지나 반려동물의 털 등을 걸러주어 보다 위생적인 사용이 가능하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