밤에도 좀처럼 식지 않는 열기로 열대야의 연속인 요즘, 라문에서는 잠 못 드는 밤, 몸과 마음의 안정을 돕는 건강한 빛과 감미로운 멜로디로 수면의 질을 한껏 높여줄 숙면 보장 아이템으로 LED 침실 스탠드 ‘벨라’를 제안한다.
 

벨라는 라문의 전설적인 디자이너 알레산드로 멘디니와 뉴에이지의 디자인 아이콘 마르셀 반더스 (Marcel Wanders)의 협업으로 탄생한 테이블 램프이자 침실 스탠드 조명이다.

벨라 특유의 우아한 종 모양의 실루엣을 따라 퍼지는 부드러운 색조의 빛은 환상적인 공간 분위기 연출해줄 뿐만 아니라,

자외선과 적외선 방출은 물론 빛 떨림 현상과 발열 현상이 없어 눈 건강에 최적화된 빛을 구현해 무더운 여름 밤에도 안전하게 장시간 활용이 가능하다. 

여기에 함께 탑재된 20단계의 조도 조절 기능으로 수면을 방해하지 않는 편안한 감도의 은은한 빛으로 사용자에게 알맞는 최상의 수면 환경을 조성할 수 있어 열대야 극복을 위한 숙면템으로 제격이다.

또한, 램프 상단을 터치하면 흘러나오는 바흐, 쇼팽, 푸치니, 파헬벨 등의 10가지 클래식 멜로디와 스위스 오르골 명인의 'Happy Birthday' 멜로디는 잠에 들기 전 잔잔한 빛과 함께 안정적인 분위기를 연출해주어 편안한 수면을 도울 뿐 아니라, 낭만적인 여름 밤 감성을 충전해주는 매력적인 오브제로도 활용이 가능하다.

무더위에 잠 못 이루는 여름 밤, 눈과 귀를 편안하게 해주는 빛과 멜로디로 숙면을 부르는 라문의 LED 조명 ‘벨라’는 라문 공식 홈페이지와 네이버 라문 직영샵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