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룸을 갖춘 최고급 호텔 스파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커플룸을 갖춘 최고급 호텔 스파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 남수민 기자
  • 승인 2021.06.29 1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UXURY HOTEL SPA

결혼식을 앞두고 스트레스와 피로가 쌓인 신랑신부에게는 여유로운 스파 마사지가 절실하다.

커플룸을 갖춘 최고급 호텔 스파를 <웨딩21>기자들이 체험한 후 독자들에게 전한다. 하루쯤 이런 호사를 누려보면 좋겠다.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호텔로비를 지나 GL층으로 내려가면 쉽게 더 스파를 찾을 수 있다. 시끌벅적한 도심과 다르게 따뜻하고 아늑한 분위기가 마음을 편하게 만든다.
 

먼저 전문 스파 컨시어지의 상담이 진행되는데 취향과 컨디션을 꼼꼼히 체크하고, 관리 받는 동안 들을 음악까지 고르면 개인 마사지실로 안내를 해준다.

더 스파는 10개 스파 스위트와 트리트먼트룸을 갖추었는데 공간 곳곳에서 고객을 위한 배려가 느껴진다. 개별 샤워 공간, 화장실, 탈의와 메이크업, 개인금고까지 한 공간에 갖추어서 다른 사람과 동선이 겹치지 않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더 스파는 우리나라의 전통 경락과 유럽의 아로마테라피를 접목해 트리트먼트를 진행하는데 이날은 럭셔리 라인 제품으로 진행되는 ‘루미너스 골드 페이셜’ 프로그램을 받았다.

노화로 인한 호르몬 변화의 밸런스를 맞춰주고 수분과 영양을 공급하여 안면 피부 탄력을 개선하며, 피부 속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재생을 돕는 안티에이징 페이셜 트리트먼트다.

잔잔한 음악과 함께 테라피스트의 부드러운 마사지가 시작된다. 먼저 얼굴 각질을 제거한 후 얼굴과 데콜테 혈자리를 부드럽게 짚어준다. 이어서 얼굴에 겹겹이 레이어드 해주는 크림과 오일로 수분과 영양이 채워지는 느낌이다.

마지막으로 얼굴에 팩을 올리고 그 사이 팔과 다리를 마사지해 뭉쳐있는 근육을 풀어주고 혈액순환이 원활하게 돕는다. 어찌나 시원하고 편안한지 이 시간이 끝나지 않았으면 좋겠다고 생각했다.

특히 몸에 촉촉하게 흡수되어 끈적임이 남지 않는 마사지 오일이 마음에 들었다. 관리 후에는 취향에 맞는 차와 간단한 다과를 내줘 충분히 여운을 즐겼다.

공간을 가득 채운 아로마 향과 은은한 불빛, 마음을 진정시키는 음악까지 모든 요소가 스파를 즐기기 충분했다.

더 스파에서는 페이셜 트리트먼트 외에도 전신에 영양과 수분 공급, 안색 정화, 피부 재생을 돕는 ‘럭셔리어스 골든 리츄얼 트리트먼트’,

커플이 함께 로맨틱한 시간을 보내면서 보디 밸런스와 수분을 충전할 수 있는 ‘로맨틱 리츄얼 트리트먼트’ 등 다양한 마사지, 보디, 페이셜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다.

스파 프로그램을 이용하는 모든 이에게 트리트먼트 30~40분 전 호텔 내 사우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혜택을 제공해 힐링을 즐기기 제격이다. 결혼 전 몸과 마음의 피로를 해소할 수 있는 데이트 코스로 추천한다.

▷ 체험 프로그램 루미너스 골드 페이셜 90분

관리순서 : 각질제거-마스크팩-에센셜 오일(가격 : 주중 35만2000원, 주말 37만4000원)

▷ 럭셔리 힐링 타임,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더 스파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가든 레벨에 위치한 ‘더 스파’는 한국의 전통 경락과 유럽의 아로마테라피를 접목하여 에너자이즈, 디톡스, 수딩 세 가지 요소를 테마로 한 최상의 스파 트리트먼트를 제공한다.

전문 스파 컨시어지와 상담한 후 전문 테라피스트의 마사지, 페이셜, 바디 스크럽 등의 다양한 트리트먼트 또는 시그니처 패키지 프로그램과 커플을 위한 커플 트리트먼트, 시즌별 다채롭게 진행되는 프로모션 메뉴 등을 선택할 수 있다.

남수민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