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플룸을 갖춘 최고급 호텔 스파 - 오셀라스 안다즈 서울
커플룸을 갖춘 최고급 호텔 스파 - 오셀라스 안다즈 서울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6.30 1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LUXURY HOTEL SPA

결혼식을 앞두고 스트레스와 피로가 쌓인 신랑신부에게는 여유로운 스파 마사지가 절실하다.

커플룸을 갖춘 최고급 호텔 스파를 <웨딩21>기자들이 체험한 후 독자들에게 전한다. 하루쯤 이런 호사를 누려보면 좋겠다.

▷ 오셀라스 안다즈 서울

일상 속에서 오롯이 나를 위한 시간이 필요하다면 스파 테라피만큼 확실한 것은 없다.
 

특히 안심하고 즐길 수 있는 1인 단독실, 예약 관리만 진행하는 안다즈 호텔의 오셀라스 스파는 결혼을 앞둔 예비신부는 물론, 사랑하는 이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도 손색없다.

독일 프리마베라 에센셜 오일을 사용하는 오셀라스는 그중에서도 별도 주문제작한 로즈터키시 100% 에센셜 오일을 웰컴 투 오셀라스, 로즈 브라이트닝, 아로마 로즈 밸런스 프로그램에 적용하고 있다.

오셀라스 스파는 관리 시작 30분 전부터 안다즈 호텔 더 서머 하우스의 사우나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 예약시간보다 넉넉하게 도착하는 것을 권한다.

이후 담당 테라피스트와 세심한 상담을 진행해 그날의 컨디션이나 원하는 부위나 요청사항을 맞춘 뒤, 나만을 위한 관리 공간으로 안내된다.

먼저 바닐라와 로즈가 섞인 오셀라스 시그니처 아로마를 이용해 릴랙싱을 돕는 웰커밍 리츄얼로 관리가 시작되는데, 이때 머리부터 발끝까지 핫 타월과 부드러운 터치로 전체적인 긴장을 풀어준다.

이후 관리 받는 동안 얼굴 피부 건조를 막기 위해 개개인의 피부에 맞는 클렌저와 토너로 페이셜 클렌징과 보습케어를 한다.

오셀라스는 국내 최초 라스톤테라피 인터내셔널 강사인 최미선 본부장을 필두로, 모든 테라피스트가 스톤 교육을 이수 받고 엄격한 테스트를 거친 후 고객 트리트먼트를 진행한다.

라스톤테라피는 핫 스톤과 콜드 스톤을 함께 적용하여 인체의 자연 치유력을 극대화하는 테크닉으로 관리 받는 내내 수기 마사지와 라스톤 마사지를 번갈아 적용해 신체의 순환을 돕고 긴장감을 완화하는 효과가 있다.

특히 등과 어깨, 목에 적용되는 라스톤 마사지는 긴장된 근육의 이완과 근육 뭉침 해소에 탁월하고, 페이셜 관리 시 얼굴 라인 리프팅과 탄력을 위해 콜드 스톤으로 관리하면서 마무리해 만족도가 높다.

처음 시작할 때와 비슷한 전신 마무리 스트레칭과 관리 받는 동안 이완된 신체에 다시금 활력을 불어넣는 마무리 스트레칭이 진행된다.

끝으로 페이셜 기초케어와 자외선차단제는 물론 프리마베라의 페퍼민트 에센셜 오일 호흡, 그리고 두피 지압 마무리까지 90분의 관리 시간이 꿈결같이 지나갔다.

▷ 체험 프로그램 웰컴 투 오셀라스 90분

관리순서 : 아로마 웰커밍-페이셜 클렌징-등·어깨·목 관리-페이셜·데콜테 관리-페이셜 마스크-복부·팔 관리-마무리 스트레칭-피니시 터치(가격 : 30만원)

나를 위한 진정한 힐링 스파 테라피 

▷ 오셀라스 안다즈 서울

호텔 역량을 판가름하는 시설인 스파에 공들인 것으로 입소문 난 안다즈 호텔. 도심에서 만끽하는 프레스티지급 오셀라스 스파는 차별화된 스파 테크닉과 더불어 특별한 웰니스 트리트먼트를 선사한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