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짝이는 금요일 밤 우아한 소규모 호텔 웨딩을 꿈꾼다면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의 문을 두드려보자. ‘스태리 나잇 웨딩 앤 파티’의 주인공은 당신이다. 
 

▶ 그랜드볼룸 또는 루프톱에서 펼치는 ‘스태리 나잇 웨딩 앤 파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동대문 호텔 & 레지던스(이하 노보텔 앰배서더 동대문)가 금요일 저녁 웨딩을 꿈꾸는 젊은 예비부부를 위한 ‘스태리 나잇 웨딩 앤 파티(Starry Night Wedding and Party)’를 선보인다.

수려한 루프톱에서 즐길 수 있는 낭만적인 애프터 파티를 포함한 이 서비스는 2030이 선호하는 로맨틱하고 프라이빗한 콘셉트의 웨딩 패키지로 구성하였다.

‘스태리 나잇 웨딩 앤 파티’는 대형 미디어 월과 시청각 장비를 갖춘 그랜드볼룸 라온 공간 또는 야외 결혼식이 가능한 루프톱에서 진행한다.

그랜드볼룸 라온의 웨딩은 화려한 조명이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하여 신부를 더욱 돋보이게 한다. ‘가든 웨딩’을 꿈꾼다면 도심 속에서 자연을 느낄 수 있는 루프톱 가든 웨딩이 적격이다.

특히 보는 순간 그 아름다움에 탄성이 터져 나오는 루프톱은 로맨틱한 애프터 파티를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영화 속에서 보던 운치 있는 애프터 파티를 실현하고 싶다면 선택해보자.

사진도 무척 잘 나오는 공간으로 스냅 촬영에도 최적이다.

이번 웨딩 프로모션은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론칭 이벤트를 진행한다. 6월 30일까지 계약하는 세 커플을 랜덤으로 선정하여 프리미어 스위트 객실과 리무진 서비스 등 풍성한 혜택을 제공해 완벽한 웨딩데이를 선사한다.

해당 패키지는 양식과 한식 코스 메뉴 중 선택이 가능하며, 꽃 장식과 웨딩 케이크, 와인 5병 무료 제공 혜택이 포함되어 있다.

또한 애프터 파티는 호텔의 최상층 루프톱 바에서 준비되며 25인 기준의 주류와 핑거푸드가 제공된다. 파티 인원 추가 금액은 6만원이며, 웨딩 패키지 가격은 50인 기준 880만원(부가세 포함)부터 구성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