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룹 SF9의 멤버이자 배우 로운이 ‘에스티 로더’ 브랜드 모델로 발탁됐다.
 

마리끌레르 5월 호에서 에스티 로더와 만나 여심을 저격했던 로운은 에스티 로더의 모델로 선정되며, 새롭게 공개한 컷들을 통해 팬들의 마음을 또 한 번 훔쳤다.

새롭게 공개된 미공개 컷에서 로운은 부드러우면서도 시크한 분위기를 연출함과 동시에 설렘을 유발하는 미소와 눈빛으로 보는 이들로 하여금 감탄을 자아냈다.

또한 남성적이면서 강인한 모습과 매끄럽고 맑은 피부가 돋보이는 부드러운 모습까지 선보이며 이번 컷에서도 여심을 제대로 저격했다.

▲ 왼쪽부터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SPF10/PA++ / 더블웨어 골드 쿠션 / 퓨어 컬러 엔비 컬러 리플레니시 립 밤
▲ 왼쪽부터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SPF10/PA++ / 더블웨어 골드 쿠션 / 퓨어 컬러 엔비 컬러 리플레니시 립 밤

화보 속 로운의 매력을 돋보이게 해 준 아이템은 뛰어난 커버력과 완벽한 피부 표현 그리고 묻어나지 않는 뛰어난 밀착력을 자랑하는 ‘더블웨어 스테이-인-플레이스 메이크업 SPF10/PA++’와 ‘더블웨어 파운데이션’의 완벽한 커버력을 담아낸 ‘더블웨어 골드 쿠션’으로 빛나는 피부를 선보였다. 여기에 ‘퓨어 컬러 엔비 컬러 리플레니시 립밤’을 사용해 더욱 생기 있는 입술을 연출해 줬다.

더불어 오늘 공개된 로운의 화보 미공개 컷 외, 색다른 모습을 담아낸 광고 비주얼과 영상은 에스티 로더 공식 SNS, 유튜브 등을 통해 7월 중순 공개될 예정이다.

한편, 에스티 로더의 공식 모델로 선정되어 다양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인 로운은 오는 7월 5일 그룹 SF9의 신곡 ‘Tear Drop’으로 컴백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