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대표: 신봉규)가 그라인더 액세서리 추가 구성으로 더욱 강력해진 파워 블렌더 ‘5000 시리즈’ 3종(모델명: HR3575/70, HR2235/00, HR2235/90)을 출시한다.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푸짐한 선물을 증정하는 소비자 이벤트도 마련했다.

이번 신제품 3종은 기존 ‘5000 시리즈’에서 스테인리스 그라인더 액세서리가 추가돼 더욱 향상된 분쇄 퍼포먼스를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마른 멸치, 고춧가루 등의 건재료는 물론 쌀, 견과류, 커피 등의 단단한 재료도 부드럽게 분쇄한다. 누구나 간편하게 본체에 결합할 수 있으며, 특허받은 안전 잠금장치로 안전하다. 

완벽한 블렌딩을 위해 필립스만의 혁신 기술도 탑재했다. 프로블렌드 크러시(Pro-Blend Crush) 기술은 단단한 얼음도 미세하게 갈아주는 강력하고 섬세한 블렌딩을 제공한다.

딥 블렌딩 기술은 기존 자사 제품 대비 2배 더 빠른 속도로 다양한 재료를 부드럽게 갈아낸다. 입체적인 구조와 각도로 설계된 ‘프로블렌드 6각 3D 칼날’은 과일의 씨나 견과류까지 완벽하게 분쇄한다. 

편리한 사용을 위한 디테일도 더했다. 속도 조절 다이얼로 단단한 얼음, 견과류를 위한 파워 블렌딩부터 부드러운 과일, 채소를 위한 젠틀 블렌딩까지 간편하게 조절 가능하다.

칼날은 분리할 수 있어 세척 시 위생적이다. 2L의 대용량 유리 용기로 여러 번 작동할 필요 없이 온 가족이 넉넉하게 즐길 수 있다.

특히 ‘HR3575/70’ 모델의 경우, 분당 22,000번의 초고속 회전 기술과 1000W 모터로 빠르고 강력하게 블렌딩한다. 600mL 용량의 블렌더 겸용 텀블러가 함께 구성돼 스무디와 주스 등의 제조부터 보관, 휴대까지 올인원으로 가능하다.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는 7월 31일까지 전 매장에서 신제품 ‘5000 시리즈’ 3종과 기존 ‘5000 시리즈’ 블렌더 ‘HR3571/90’ 구입 후 SNS에 해시태그와 함께 인증하고 이벤트에 응모한 고객에게 경품을 증정한다.

추첨을 통해 1명에게는 아이패드 미니 5세대, 2명에게는 에어팟 프로, 5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한다.

또한 필립스 생활가전 제품인 주방가전, 다리미, 커피머신을 구매한 고객을 위해 삼성 비스포크 냉장고, 갤럭시 탭 등 총 천만 원 상당의 선물을 마련했다.

8월 31일까지 11번가, G마켓, 옥션, 네이버, SSG닷컴, 롯데온, 롯데아이몰에서 구매 후 포토상품평을 작성하고 네이버폼을 통해 인증하면 된다.

필립스생활가전코리아 관계자는 “여름철 장마와 집콕족 증가로 집에서 시원한 스무디나 주스를 직접 만들어 마시려는 소비자가 늘었다.”며

“신제품 파워 블렌더 ‘5000 시리즈’ 3종은 완벽한 블렌딩 기술에 그라인더 액세서리를 더해 더욱 강력해진 동시에 활용도가 높아졌다. 다양한 구매 혜택도 마련했으니 필립스 생활가전과 함께 올여름 무더위를 건강하게 이겨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필립스 ‘5000시리즈’는 각종 온오프라인 매장에서 구입 가능하며 ‘HR3575/70’은 22만4천 원, ‘HR2235/00’, ‘HR2235/90’은 19만 8천 원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