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리머들의 삶의 이야기’라는 모토로 삶에 대한 새로운 해석을 제시하는 글로벌 브랜드 마스카(MASKA)가 브랜드 DNA ‘Real Together-진짜함께’ 를 필두로 한 친환경 아이웨어 Free2 라인을 선보였다.
 

Free2 라인은 자연 친화적 소재를 기반으로 제작된 친환경 아이웨어로, Free2 ROSA, Free2 MALTA , Free2 ONDA, Free2 VITO, Free2 JANAT 총 5종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여름과 어울리는 오버 스퀘어 쉐입부터 세미 캣츠아이 스타일까지 다양한 쉐입과 컬러웨이로 출시되었다.

특히, “특허 받은 힌지 Free가 적용되어 편안한 착용감과 가치 있는 의미까지 담은 아이웨어로 정식 출시 전 프리 오더 1차 물량이 전량 소진되는 등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고 마스카 이하흥 대표는 밝혔다.

마스카는 드리머의 지속 가능한 미래를 위한 친환경 행보에도 적극 동참하며 사람을 생각하는 다양한 친환경 아이웨어 연구 개발에도 전념을 다하고 있으며, 이번 Free2 선글라스를 시작으로 친환경 소재 도수테까지 순차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지구에게도, 나에게도 의미 있는 멋진 선택’ 이 될 수 있는 Free2 라인 제품은 마스카 공식 온라인몰 및 온/오프라인 입점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또한, 마스카는 진짜 함께하는 삶에 대해 지속적으로 고민하며, ‘모든 세상에 좋은 것들이 모여 다시 사회에 환원될 수 있도록 하고 싶다’는 브랜드 가치관으로 꿈을 꾸며 살아가는 드리머(Dremer)와의 협업 및 아트웍 굿즈를 판매하는 사회 단체 기부 플랫폼도 운영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