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일 프리미엄 필기구 브랜드 라미(LAMY)가 오는 7월, 2021 스페셜 에디션 ‘아이온 다크 그린(aion dark green)’을 출시한다.

라미 아이온은 ‘좋은 디자인은 심플함과 동시에 기능적이어야 한다’는 미니멀리즘 철학을 추구하는 세계적인 산업 디자이너 재스퍼 모리슨(Jasper Morrison)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라미의 모던 라인 제품이다.

2021년 새롭게 선보이는 ‘아이온 다크 그린’은 재스퍼 모리슨의 아이코닉 디자인에 깊고 풍부한 딥 그린 컬러를 적용한 점이 눈길을 끈다.

이음새 없이 제작되는 혁신적인 딥 드로잉(deep drawing) 기법으로 만들어진 디자인에 모던함과 고급스러움을 자아내는 그린 컬러를 더해 심플하고 감각적인 디자인을 한층 강조했다.

특히, 아이온은 라미 만년필에서 최초로 시도된 둥근 모양의 닙이 특징인 제품으로, 개성이 드러나는 아이템을 찾고 있는 사람들에게 추천한다.

‘아이온 다크 그린’은 만년필과 볼펜, 수성펜 세 가지 라인으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되며, 스타필드 코엑스, 하남, 고양 컨셉샵 및 교보 핫트랙스(광화문∙강남∙잠실∙영등포∙목동∙센텀시티∙대구점)를 비롯한 국내 공식 매장과 라미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