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9년 만의 지각 장마로 인해 피부관리에도 적신호가 켜졌다. 이번 장마는 중부 지방을 기준으로는 34년 만의 가장 늦은 지각 장마로, 평년보다 높은 강수량과 폭염이 예상된다.

장마철의 덥고 습한 날씨가 장기간 계속되면 땀, 피지 등의 피부 분비물이 평소보다 많이 분비되면서 피부에 노폐물이 쌓이기 쉽고, 공기 중의 유해물질이 피부에 달라붙거나 세균이 번식하기 쉬운 환경이 만들어 지기 때문에 피부 트러블이 발생하기 쉽다.

이에, 뷰티 업계에서는 장마철 홈케어족을 위해 뷰티 디바이스와 관련한 다양한 마케팅을 진행하며 장마철 홈케어족 공략에 나서고 있다.

특히 지난 주말부터 시작된 장마로 피부 관리의 니즈가 증가하고, 계속되는 비로 집에 머무는 시간이 많아지며 바캉스를 앞두고 홈케어를 고려하는 소비자들이 뷰티 디바이스에 더욱 주목할 것으로 예상된다.
 

[엔터니티 이미지 자료]프롬에스티 진공 스킨 트레이너

▶ 엔터니티, 하루 10분 운동으로 피부 탄력과 진피 치밀도 개선에 도움을 주는 프롬에스티 진공 스킨 트레이너 세트 독점 판매

고기능성 안티에이팅 코스메틱 브랜드, 엔터니티는 진공 기능으로 피부를 운동시켜 피부 속 진피 치밀도 개선에 도움을 주고 피부에 힘을 채워주는 뷰티 디바이스 ‘프롬에스티 진공 스킨 트레이너 세트’를 독점으로 선보인다.

국내외 특허기술 18건이 집약된 진공팁으로 피부를 밀고 누르고 당기면서 피부 탄력을 높여주고 콜라겐 생성을 촉진하는 스킨 트레이너 기기와 함께 마사지크림, 피부 타입과 용도에 맞는 3종의 헤드가 포함되어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를 관리할 수 있다.

매일 꾸준히 목>턱>볼>이마 순으로 얼굴 전체를 이동하면서 부드럽게 마사지해 주면, 단기간 내 피부 탄력 개선과 모공 속 미세 노폐물 제거에 도움을 주고 동안 광채는 물론 피부 속까지 숨은 탄력을 찾아준다.

임상 전문 기관 ‘엘리드’의 임상실험을 통해 진피 치밀도, 안면 리프팅, 피부 모공, 피부 노폐물 관리 등 피부 개선 효과를 과학적으로 입증받았다.

▶ LG프라엘, 속부터 차올라 탄력있게 관리, 7월 여름맞이 프라엘 특별 이벤트

LG전자의 뷰티 기기 LG프라엘은 여름을 맞아 8월 2일까지 여름맞이 ‘프라엘 특별 이벤트’를 진행, LG 프라엘 아이케어 제품 구매 시 아이케어 패치 2박스를 증정한다.

LG 프라엘 아이케어 제품은 예민한 눈가를 톡톡하고 생기있게 관리하는 제품으로 콜라겐 미세전류와 LED가 콜라겐과 엘라스틴을 증가시켜 피부를 더욱 탄탄하게 잡아준다.

6가지 케어 모드로 피부타입, 날씨 등 매일의 상태에 따라 모드를 변경하여 사용할 수 있으며, 123g의 가벼운 무게와 얼굴에 밀착되는 디자인으로 하루 9분, 집에서도 쉽고 간편하게 눈가를 관리할 수 있다.

▶ 아띠베뷰티, ‘쎄져라 탄력 스페셜 패키지’ 및 이승윤 포토카드 증정 이벤트 진행

홈 뷰티 디바이스 전문업체 아띠베뷰티는 ‘쎄져라 탄력 스페셜 패키지’를 출시했다. 개인 피부미용장비인 ‘홈쎄라’와 퓨어백 클린징, 닥터백 리프트크림이 포함된 구성으로 개별 제품 구매보다 패키지 구매를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홈쎄라는 집속초음파를 이용해 진피층에 에너지를 전달하여 파부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으로, 아띠베뷰티는 홈쎄라 구매 고객 모두에게 전속 모델 이승윤의 포토카드를 제공하는 콜라보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