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인 휴가철이 시작되는 7월, 코로나로 인해 해외여행을 못 가는 대신 도심 속 호텔에서 여유를 즐기거나, 국내 여행지 혹은 서울 근교로 발걸음을 돌리는 이들이 많아졌다.

휴가를 제대로 즐기기 위해선 스타일링에도 신경을 써야 하는 법. 다양한 아이템들을 활용해 휴가철 기분을 만끽해보자.

1. 원피스 하나로 휴양지 분위기 즐기기  

[사진출처] 의류, 가방, 샌들 : 코치 (COACH), 선글라스 : 마스카
[사진출처] 의류, 가방, 샌들 : 코치 (COACH), 선글라스 : 마스카

평소 시도하기 어려웠던 스타일링을 시도할 수 있다는 게 휴가철의 또 다른 묘미가 아닐까? 이번 휴가철에는 플로럴 패턴의 원피스를 활용해보자.

원피스는 상, 하의를 따로 준비할 필요 없이 한 벌만으로 스타일을 완성할 수 있다.

여기에 요즘 트렌드를 반영한 다각 쉐입의 투명 뿔테 선글라스는 여름철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시력을 보호하기에도 좋고 독특한 쉐입덕에 휴가철 포인트 아이템으로 제격이다.

또한 간단한 소지품을 보관하기 좋은 미니 백과 라피아 소재로 휴양지 분위기를 풍기는 샌들까지. 아이템들을 조화롭게 매치해 멋스러운 휴가를 보내보자. 

2. 컬러 매치가 핵심! 보기만해도 시원해지는 호캉스 스타일링

[사진출처] 의류 : 코치 (COACH), 신발 : 엑셀시오르, 시계 : 브리스톤
[사진출처] 의류 : 코치 (COACH), 신발 : 엑셀시오르, 시계 : 브리스톤

보기만 해도 시원해지는 컬러가 매력적인 제품들로 휴가철 데일리룩을 꾸며보자.

그린, 블루 계열의 아이템들은 여름과 어울리는 컬러일 뿐 아니라, 휴양지에서도 포인트가 되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심플한 디자인의 스윔 팬츠는 휴가철 일상복으로도 손색이 없어 활용도가 높다.

게다가 리넨, 나토 스트랩 등의 계절감에 맞는 소재를 활용한 아이템들은 더욱이 휴양지 아이템으로 꼽힌다. 올 여름에는 센스있는 컬러 매치를 통해 완벽한 호캉스를 보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