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방은 단순히 요리하고 식사하는 공간을 넘어 개인의 개성과 취향을 표현할 수 있는 장소로 탈바꿈하고 있다.
 

흔히 ‘개취존중(개인의 취향을 존중하는 것) 시대’가 도래하면서 소비자들은 다양한 공간에 자신만의 취향을 물들이고 있는 것이다.

이러한 트렌드에 발맞춰 에넥스는 커스터마이징 주방 키친팔레트를 활용한 광고를 선보이는 등 다양한 소비자층을 공략하고 있다. 

에넥스 키친 팔레트는 8가지의 도어 프레임, 18가지의 트렌드 컬러, 27가지의 고급스러운 손잡이를 고객이 직접 선택해 유니크하고 감각적인 주방을 표현할 수 있다.

최근 에넥스가 공개한 ‘대한민국 주방의 가치 오리표에서 에넥스가 이어갑니다’ 광고영상 속 ‘EK7 프렌치’는 유럽풍의 감성을 느낄 수 있는 고급스러운 주방으로 소비자들의 이목을 끌고 있다.

프렌치 스타일로 풍부한 입체감과 율동감을 느낄 수 있으며 풍성한 주방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컬러는 트렌디한 13가지의 무광 컬러와(인디고, 딥그린, 베이비핑크, 테라코타 등) 5가지의 유광 컬러 중에서(스완화이트, 베이지 등) 선택 할 수 있어 이국적인 분위기부터 러블리한 느낌까지 하나의 주방에서 다채로운 매력을 표현할 수 있다.

광고영상 속 오윤아 주방에 사용된 화이트&인디고 컬러 사용하면 차분하고 우아한 주방을 꾸밀 수 있다.

에넥스는 주방뿐 만 아니라 붙박이장에도 커스터마이징 시스템을 적용하고 라인업을 확대하고 있다. 커스터마이징 붙박이장에 속하는 제품은 EW7 프렌치, EW7 어반, EW7 플랫, EW7 플렉스 제품이며 일부 제품들은 주방과 한 세트로 구성할 수 있어 통일감 있는 인테리어를 완성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