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몬트 앰배서더 서울이 페어몬트 빙수 3종을 호텔 1층에 위치한 더 아트리움 라운지The Atrium Lounge에서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한 페어몬트 빙수 3종은 애플 망고 빙수Apple Mango Bingsu, 얼그레이 홍차 빙수Earl Grey Tea Bingsu, 팥빙수 Red Bean Bingsu로 여름철 눈과 입이 즐거운 시원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먼저 애플 망고 빙수는 망고 얼음에 국내산 당도 높은 애플 망고를 아낌없이 담았고, 벌집 꿀이 함께 들어가 진한 달콤함을 선사한다.

사이드로 벌집 꿀, 직접 만든 망고 쿨리와 망고 소르베가 제공된다. 얼그레이 홍차 빙수는 세계적인 홍차 생산지인 스리랑카에서 재배 및 생산된 딜마 티Dilmah를 우유에 직접 우려 만든 얼음을 베이스로 한 빙수로, 흑당 시럽과 홍차가 어우러져 깊은 맛을 선사한다. 여기에 블랙 펄을 위에 얹어 씹는 맛까지 더했다.

수제 홍차 아이스크림과 마들렌, 그리고 흑당 시럽이 사이드로 제공된다. 팥빙수는 우유 얼음에 팥, 녹차 양갱과 호박 양갱, 호박씨를 고명으로 얹어 고소한 맛을 느낄 수 있다. 함께 곁들일 수 있도록 호텔에서 직접 만든 생강 아이스크림과 단팥도 제공된다. 

가격은 각각 애플 망고 빙수7만 5천 원, 얼그레이 홍차 빙수7만 원, 팥빙수6만 5천 원이며, 오후 12시부터 오후 9시까지 더 아트리움 라운지에서 이용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