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원아이웨어(대표 고성주)에서 전개하는 모던 캐주얼 브랜드 HAZZYS(헤지스)의 2021년 아이웨어 컬렉션 비주얼이 공개되었다.
 

이번에 공개된 헤지스의 2021 S/S 시즌 화보에는 청량한 배경과 함께 컬러 포인트의 모던 캐주얼 비주얼이 돋보여, 봄-여름 계절감을 단적으로 드러냈다.

여기에 더해, 화보 속 스타일링에 포인트가 되는 헤지스 아이웨어가 눈에 띈다. 2021년 S/S 헤지스 선글라스 컬렉션은 모던한 디자인에 메탈 소재와 아세테이트 소재의 특성을 잘 살려 색다른 포인트를 준 것이 특징이다. 

헤지스 2021 S/S 선글라스 컬렉션 중 2가지 라인의 제품이 돋보인다. 먼저 HZ7140 과 HZ7141 은 메탈릭한 소재의 특징을 잘 살렸다는 평가를 받는다.

상단의 탑 브릿지로 표현한 유니크한 스타일은 개성을 표현하기 좋은 실루엣을 보여준다. 더불어 HZ7140 과 HZ7141 는 디자인은 동일하지만, 착용자의 신체 구조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사이즈가 다른 특징을 보여 올여름 커플들의 시밀러 룩 아이템으로도 좋을 것으로 예상된다.

HZ7241 모델은 판토 크라운의 클래식한 실루엣을 현대적으로 재해석한 디자인으로 평가 받는다.

직선적인 포인트와 함께 하금테의 세련된 디자인으로 데일리에도 착용할 수 있는 매력적인 비주얼을 보여준다. 더해서, 팁이 메탈로 이루어져 있어 사용자의 얼굴에 맞게 피팅을 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한편, 이외에도 다양한 헤지스 아이웨어의 모델들은 전국 안경원과 시원아이웨어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시원아이웨어 공식 온라인 몰에서는 신규 회원 가입 시 즉시 사용 가능한 적립금 3만원을 증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