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블랑(Montblanc)이 다이얼 위 낮과 밤을 담아 다양한 매력과 즐거움을 주는 ‘몽블랑 보헴 컬렉션’의 신제품을 선보인다.
 

보헴 컬렉션은 자신감 있고 독창적이며 항상 자신에게 솔직한 현대적인 여성에 대한 찬사를 담은 컬렉션으로,

이번에 새롭게 선보이는 ‘몽블랑 보헴 데이 앤 나잇’은 우아한 실버 화이트 다이얼 위 눈길을 끄는 다이아몬드 디자인으로 완성도를 높였다.

신제품 ‘몽블랑 보헴 데이 앤 나잇’은 더욱 커진 다이아몬드 셋팅 인덱스를 배치하고 크라운엔 마더 오브 펄 소재의 엠블럼을 추가하여 기존 모델보다 한층 더 깊은 우아함을 선사한다. 

여기에 보헴 데이 앤 나잇 컴플리케이션의 디자인은 아르데코 스타일에서 영감을 받아 기하학적 패턴으로 변화를 준 것이 특징인데,

떠오르는 태양부터 그윽한 달빛까지 끊임없이 움직이는 하늘을 시계에 그대로 담아 다양한 모습을 보여주어 마치 자신만의 고유한 스타일과 감각으로 여러 모습을 표현하는 현대적인 여성을 떠오르게 한다.

‘몽블랑 보헴 데이 앤 나잇’은 34mm 케이스와 30mm 케이스 두 가지 사이즈로 출시된다. 이와 더불어 기존 앨리게이터 프린트 카프 스트랩과 스틸 브레이슬릿 이외에 클래스프가 없는 새로운 분트 스트랩을 출시했으며

18K 로즈 골드에 72개의 최상급(Top Wesselton) 다이아몬드가 세팅된 바이컬러 버전으로도 선보여 소비자들의 선택의 폭을 넓혔다.

우아하고 세련된 매력을 갖춘 빈티지한 매력과 매혹적인 컬러로 소장가치를 높인 몽블랑 보헴 데이 앤 나잇은 전국 몽블랑 백화점 매장 및 공식 e-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