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되는 ‘필(必) 환경’ 트렌드에 맞춰, 기업뿐만 아니라 개인 소비자들도 일상에서 텀블러를 휴대하거나 무심코 사용되는 일회용품을 자제하는 등 친환경 실천에 동참하고 있다.
 

이제는 제로 웨이스트가 선택이 아닌 필수가 되어 가면서, 이를 보다 쉽고 편리하게 실천할 수 있도록 써모스가 언제 어디서나 텀블러를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고 간단한 소지품까지 수납할 수 있는 보틀백 ‘브링 마이 써모스’를 출시했다.     

‘브링 마이 써모스’는 텀블러 및 소지품을 안정적으로 휴대할 수 있도록 가방의 상단을 덮을 수 있는 복주머니 형태의 안감을 마련해, 가방 안의 소지품이 빠져나올 위험을 줄였다.

복주머니의 끈을 풀어 가방 안쪽에 붙이면 심플한 디자인으로도 사용 가능하다. 또한, 최소 75cm, 최대 132cm로 길이 조절이 가능한 스트랩이 부착되어 크로스백, 숄더백 등 취향에 따라 알맞게 조절하여 연출 가능하다.

아울러, 가방 안쪽에는 매쉬 소재의 이너 포켓을 마련해 작은 소품들을 별도 보관하거나, 텀블러와 부딪혀 상처가 날 걱정 없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으며,

바깥쪽에는 프론트 포켓을 별도로 마련해 자주 꺼내 사용하는 스마트폰 등의 간단한 소지품을 넣어 사용하기 편리하다. 

심플한 아이보리와 블랙 2가지의 컬러 구성으로, 다양한 스타일링에 매치하기 좋아 데일리백으로도 제격이다. 

한편, 써모스는 텀블러, 보온도시락, 스포츠보틀 등 다양한 제품 외에도, 텀블러를 휴대할 수 있는 보틀백, 충격으로부터 텀블러를 보호해주는 바닥커버와 파우치 등 제품에 따라 다양한 액세서리를 선보이고 있다.

이에 소비자들의 텀블러 활용 범위를 넓히고, 에코 라이프 동참을 독려하며 환경 보호에 앞장서고 있다.  

‘브링 마이 써모스’는 써모스 온라인 공식몰에서만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