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혼을 따뜻하게 감싸는 햇살, 청록빛 바다, 긍정적인 에너지를 불어넣는 생동감 넘치는 컬러, 수영장에서의 수영, 해변의 일몰까지. 드디어 여름이 다가오고 있다.
 

불가리는 즐거움으로 가득한 경쾌한 여름을 기리며 로마의 여유 넘치는 감성과 자연스러운 세련미를 담은 백,  전 세계 가장 뜨거운 여름 휴양지를 주제로 한 불가리 오아시스 컬렉션을 소개한다.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라피아 소재로 유쾌하고 활기찬 무드를 장인의 기술력으로 담아낸 세르펜티 다이아몬드 블라스트(Serpenti Diamond Blast)는 불가리의 장인정신으로 완성한 극도로 부드러운 텍스처인 라피아로 두가지 버전을 선보인다.

하나는 탈착 가능한 탑 핸들과 두툼한 골드 체인 스트랩을 매치한 버전, 다른 하나는 더 얇은 주얼리 스타일 체인을 매치한 버전이다.

백을 감싼 화려한 프린지 디테일, 모래와 바다의 매력적인 조화를 연상시키는 라벤더 애미시스트, 카민 재스퍼, 블랙 컬러 송아지 가죽 소재로 만날 수 있다.

중성적 컬러와 주얼 스톤에서 영감을 가져온 톤이 만들어낸 자연스러운 대비, 아이코닉한 뱀 머리 잠금장치의 톤온톤 매트 피니싱의 디테일이 바다는 물론 도심에서도 매력적인 여름 스타일을 완성해준다. 

이번 불가리 오아시스 컬렉션 라피아 소재 세르펜티 다이아몬드 블라스트 백은 불가리 부티크 일부와 불가리 공식 온라인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