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모와, 2021 봄/여름 컬렉션을 통해 아이웨어 라인 확장
리모와, 2021 봄/여름 컬렉션을 통해 아이웨어 라인 확장
  • 김아름 기자
  • 승인 2021.07.14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리모와는 목적 있는 여행자들이 믿고 선택하는 동반자로서 오랜 시간 자리매김해왔다.

120 년 동안 고급 러기지를 설계해온 이 독일 브랜드가, 이번에는 모던한 감성의 선글라스를 비롯한 퍼머넌트 아이웨어 컬렉션을 선보인다.
 

2021 봄/여름 컬렉션에서 제품 혁신, 전문적인 장인정신, 기능적 디자인을 고수하는 리모와의 오랜 정신이 깃든 컬렉션으로 아이웨어 카테고리의 폭을 넓힌다.

리모와 남녀공용 아이웨어 컬렉션은, 여행에 특화된 브랜드에서 일상의 필요를 채워주는 기본 아이템들을 제공하는 브랜드로의 자연스러운 진화를 상징한다.

기능적 럭셔리를 신선한 관점으로 풀어낸 이 컬렉션은 고급 소재, 가벼운 무게, 리모와를 상징하는 디자인 요소들이 특징이다.

이번 시즌에는 ‘리모와 폴더블’과 ‘리모와 씨티’ 라인을 처음 공개하고, ‘리모와 브릿지’ 라인의 새로운 쉐입과 색상을 선보인다.

리모와 ‘폴더블’은 형태와 기능을 최우선시하는 콤팩트한 디자인이다. 리모와의 트레이드마크인 앞면의 알루미늄, 레이저 컷, 안경다리의 스테인리스 스틸 모두 내구성이 뛰어난 소재다.

양쪽 안경다리 팁에는 레이저로 입체적인 그루브 패턴을 표현했으며, 안경다리와 코받침에 리모와의 모노그램을 새겼다.

색상은 수트케이스 컬렉션과 매치되는 매트 블랙(솔리드 스모크 편광 렌즈), 매트 실버(솔리드 그린 렌즈), 매트 그레이 머큐리(스모크 미러 렌즈) 3 종이다.

‘리모와 브릿지 내비게이터’는 여행 황금기의 항공기에서 착안하여 탄생한 리모와 클래식의계보를 잇는 디자인이다.

나일론 마스크 2 장을 겹치고 리벳으로 고정한 이 모델은 리모와의 정교한 기술력을 잘 보여준다. 놀랍도록 가느다란 금속 안경다리가 세련됨을 더하고, 프레임 전체를 매우 가볍게 만들어준다. 색상은 블랙(스모크 편광 렌즈)이 있으며, 안경다리, 팁, 코받침에 리모와의 상징인 레이저 각인이 들어가있다.

‘리모와 브릿지 캣아이’는 브릿지 라인에서 여성스러움이 돋보이는 쉐입이다. 스테인리스스틸 안경다리와 나일론 렌즈테를 리모와의 시그니처 리벳으로 고정해서 테가 매우 가볍다. 머큐리 그레이(미러 렌즈) 색상이 있다.

‘리모와 브릿지 파일럿’ 마스 & 머큐리는, 앞면의 투명 나일론 마스크와 스테인리스 스틸 안경다리를 리벳으로 결합하는 디자인이 리모와 알루미늄 러기지를 연상시킨다.

무게가 아주가벼우며, 리모와가 최근 수트케이스를 통해 공개한 바 있는 마스 오렌지와 머큐리 그레이색상을 입혀 컨템포러리 감성을 강조했다.

‘리모와 브릿지 판토스’ 마스는 라운드 쉐입의 남녀공용 모델이다. 오렌지색 렌즈와 투명한나일론 테가 모던한 느낌을 준다. 브릿지에는 리모와의 상징적 요소인 리벳이 장식되어 있다.

‘리모와 씨티 파일럿’ 리우 & 도쿄에는 브라질 리우의 코파카바나 해변과 일본 도쿄의 시부야 교차로에서 영감을 받은 컬러풀한 미러 렌즈가 장착되어 있다.

미니멀한 파일럿 프레임과 결합된 혁신적인 멀티-레이어 미러 렌즈가 활기찬 분위기를 표현한다.

김아름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