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임리스한 디자인으로 품격 있는 여름 홈카페의 완성, WMF 키친미니스
타임리스한 디자인으로 품격 있는 여름 홈카페의 완성, WMF 키친미니스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7.14 07: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올여름 푹푹 찌는 무더위에 안전하고 여유로운 ‘홈케이션’의 일환으로 홈카페를 즐기는 이들이 많다.

독일 판매 1위 명품 주방용품 브랜드 WMF는 한층 더 고급스러운 여름 홈카페 감성을 즐길 수 있는 소형 주방가전 ‘WMF 키친미니스’를 제안한다. 
 

WMF 키친미니스는 시대를 초월한 타임리스한 디자인으로 주방의 품격을 높이고 콤팩트한 크기로 공간 활용성을 극대화해준다.

은빛 광택에 반영구적인 사용이 가능한 WMF 크로마간(Cromargan®)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오래 사용해도 쉽게 변하지 않으며, 어느 곳에 두어도 공간과 조화를 이루어 인테리어 효과까지 탁월하다. 

하루의 시작은 WMF 키친미니스 아로마 커피메이커로 내린 향긋한 모닝 커피로 시작해보자. 커피 향을 최대로 담아내는 추출구조와 최적의 커피 온도를 유지시켜주는 WMF만의 아로마 보존 기술이 탑재되어 풍부한 향이 담긴 최상의 커피를 즐길 수 있다.

한 번에 최대 5잔 분량을 추출할 수 있으며 분리 및 세척이 가능한 영구 필터를 탑재해 위생적이다. 플라스크를 연상시키는 고급스러운 디자인은 주방을 돋보이게 만들어 준다. 

나른한 오후에는 WMF 키친미니스 유리 미니믹서기로 만든 상큼한 생과일 주스를 추천한다.

800mL 용량의 고성능 믹서기로 톱니형 스테인리스 6중 칼날로 생과일은 물론 얼린 과일과 얼음을 완벽하게 분쇄한다.

재료에 따라 5단계로 속도 조절이 가능하며 순간작동 기능을 갖췄다. 제품 상단에는 계량 가능한 마개가 뚜껑처럼 달려있어 작동 중 음식물 투입이 가능하다. 음식물이 남아있기 쉬운 칼날은 손쉽게 분리하여 세척할 수 있어 더욱 위생적이다.

피로가 쌓인 저녁 시간, WMF 키친미니스 유리 티메이커로 따뜻한 차 한잔의 여유를 즐겨보자.

한 번에 최대 4잔의 차를 즐길 수 있는 실용적인 크기의 버튼식 제품으로 사용자 취향 혹은 찻잎에 따라 5단계 온도(60~100°C) 조절이 가능하다.

티메이커 내부 차 거름망은 분리가 가능해 차를 우리지 않을 때에는 유리 무선주전자로도 사용이 가능해 활용도가 높다. 

WMF의 키친미니스는 전국의 백화점, 이마트 일레트로마트, 하이마트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