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여름 무더위에도 학습 능률 UP 시켜주는 아이템 추천
한 여름 무더위에도 학습 능률 UP 시켜주는 아이템 추천
  • 이정은 기자
  • 승인 2021.07.15 0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글거리는 무더위와 함께 어김없이 찾아온 방학 시즌, 이 여름을 어떻게 보내느냐에 따라 다음 학기,

나아가 다음 학년이 달라지는 만큼 방학을 현명하게 보낼 방법이 궁금한 학생들과 부모님들을 위해 준비했다. 여름 더위에도 학업 능률 향상을 도와줄 스마트한 아이템 추천!

▶ 덥고 지치는 날씨 속 발열 없는 빛으로 눈 건강 보호와 집중력 향상을 동시에, 라문 아물레또
 

떨어지는 학습 능률과 집중력이 고민이라면 효율적인 학습 공간을 꾸며보는 것은 어떨까?

집중력 발휘에 있어서 상당한 부분을 차지하는 실내조명. 눈의 피로도는 최소화하고 특히 무더운 여름 발열 없는 빛으로 집중력을 향상시켜 줄 LED 스탠드 조명 라문 아물레또(RAMUN amuleto)를 제안한다.

아물레또는 이탈리아의 디자인 거장 알레산드로 멘디니가 사랑하는 손자의 눈 건강을 위해 만든 스탠드 조명으로 자외선 및 적외선 방출은 물론 플리커(빛 깜빡임) 현상이 없어 성장기 학생들의 눈 건강을 위한 최적화된 기능성을 자랑한다.

특히, 밝기 조절이 51단계까지 가능하여 어떤 환경에서도 집중할 수 있는 최적화된 조도 조절이 가능하며, 발열이 없어 한여름에도 쾌적한 공부환경을 유지할 수 있다.

세계 유수의 뮤지엄에 영구 소장될 만큼 유니크한 3개의 원형 링 디자인에 담긴 미학적 감성이 오브제 역할을 하는 건 덤

▶ 매일 똑같은 일상을 보다 특별하게, 몰스킨 아트 컬렉션 불렛 노트
 

자칫하면 무심코 흘려보낼 수 있는 방학 기간을 조금 더 계획적으로 알차게 보내고 싶다면 주목해야 할 아이템.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몰스킨(MOLESKINE)이 새롭게 선보인 아트 컬렉션 ‘불렛 노트(BULLET NOTEBOOKS)’를 소개한다. 

몰스킨이 출시한 이번 아트 컬렉션 ‘불렛 노트’는 일상 속 계획과 목표 및 떠오르는 생각들을 하나의 노트에 정리 가능한 다목적 레이아웃을 제공해 구체적인 학습 플랜과 실행 계획까지 모두 기록이 가능하다.

스케치에 최적화된 아이보리 색상의 부드럽고 풍부한 내지로 다양한 도구 사용이 용이하며 도트 레이아웃과 인덱스, 북마크까지 더해 실용성을 높였다.

매일, 매주, 또는 매월 각자 원하는 방식으로 활용할 수 있어 방학 동안의 소소한 학습 목표 달성은 물론 다음 학기의 계획도 미리 구상할 수 있는 학습 플래너로 제격이다.

▶ 바른 자세로 집중력과 학습 성과를 두 배로, 시디즈 아이블 화이트쉘 메쉬의자 
 

집에서도 도서관에서만큼이나 높은 학습 집중력을 발휘하고 싶은 ‘집공족’들에게 추천하는 아이템. 국내 유수의 대학 도서관에서도 사용되는 바퀴 없는 의자, ‘시디즈 아이블 화이트쉘 메쉬의자’로 나만의 도서관을 조성해보는 것은 어떨까.

‘시디즈 아이블 화이트쉘 메쉬의자’는 앞쪽 다리에만 바퀴가 있도록 설계하여 움직임을 최소화하고 S자 형태의 등판을 갖추어 바르고 편안한 자세를 유도해 학습 집중력 상승에 특화된 아이템이다.

고정형 타입의 뒤쪽 다리로 장시간 착석에도 남다른 안정감을 누릴 수 있으며 통기성이 좋은 고급 메쉬 소재의 등판은 더운 여름 날씨에도 쾌적한 사용감을 제공한다.

집에서 공부하는 시간이 증가한 학생들이라면 시디즈 의자와 함께 나만의 건강한 학습 공간을 만들어보는 것을 추천한다.

이정은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