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팬데믹이 장기화되면서 국내 리모델링 시장이 꾸준히 성장하고 있다. 집안에 머무는 시간이 늘어나자, 공간을 건강하고 예쁘게 꾸미고자 하는 수요가 증가한 것이다.
 

 2021 로얄컴바스 욕실 모듈 (이미지 제공: 로얄앤컴퍼니)
2021 로얄컴바스 전 라인 (이미지 제공: 로얄앤컴퍼니)

실제 한국건설산업연구원은 국내 리모델링 시장이 지난해 17조3000억원에서 2025년 37조원, 2030년 44조원으로 커질 것으로 전망했다. 

코로나19 시대 리모델링 뉴노멀은 기능과 디자인을 소비자가 필요한 만큼 선택할 수 있는 ‘고객 취향 맞춤형 리모델링’이다.

집안 전체를 수리하는 것이 부담스러운 소비자들이 취향에 따라 부분적으로 변화를 줄 수 있어 큰 관심을 받고 있다. 집을 비우지 않고 거주중인 상태에서 리모델링을 진행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다.

건강한 욕실문화를 선도하는 기업 로얄앤컴퍼니는 세분화된 욕실 모듈과 비스포크 디자인을 적용한 ‘2021 로얄컴바스’를 새롭게 출시했다.

로얄컴바스는 샤워기, 세면기, 양변기, 거울 및 수납장 총 네 가지 모듈로 구성됐다. 소비자들은 집안 욕실 환경에 맞춰, 선호하는 기능 및 디자인에 따라 필요한 묘듈만 교차 선택해 구매할 수 있다.

또한, 소비자 취향대로 컬러를 조합할 수 있는 비스포크 디자인 욕실로 색상 선택의 폭을 넓혔다. 깔끔하고 심플한 매립형 디자인으로 공간 활용도를 극대화해 심미성과 실용성을 모두 잡았다.

뿐만 아니라 ‘2021 로얄컴바스’는 세계 최초로 흐르는 살균수 기능을 탑재한 욕실 위생관리에 특화된 제품이다.

집에서 물을 가장 많이 사용하는 욕실은 습기로 인한 세균이 발생이 쉬워 오염 방지를 위한 철저한 관리가 필요하다.

로얄컴바스는 로얄바로살균수, 녹물필터, 방오코팅 도기, 클린 샤워호스 등 다양한 위생, 건강케어 솔루션을 적용했다.

라인업은 ▲블랙과 코지브라운 2가지 컬러의 고급스러운 디자인 ‘RX2’ ▲원목의 느낌을 살린 우드시트를 사용해 편안하고 따뜻한 욕실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RX3’

▲개인의 취향에 따라 6개의 감각적인 컬러를 배합해 선택할 수 있는 비스포크 디자인 ‘RX4’ 등 총 3가지다. 가격은 모듈별 구성에 따라 다르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 ‘로얄바스몰’과 서울에 위치한 쇼룸 ‘로얄라운지’, 경기 화성에 있는 ‘로얄엑스’에서 전문 상담 서비스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오프라인 쇼룸에서는 로얄컴바스의 기능을 직접 체험해보고 무료 견적을 받아볼 수 있다.

소비자들의 라이프스타일과, 취향, 예산 등을 분석해 고객 맞춤형 욕실 컨설팅을 제공해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8월까지 상담을 완료한 소비자를 대상으로 소정의 사은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