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럴즈의 캐주얼 스트릿 브랜드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가 ‘쇼미더머니’ 출연 이후 유니크한 보이스와 탄탄한 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안병웅과 함께한 곤즈 라이브(Gonz Live) 캠페인 룩북을 공개했다.
 

마크 곤잘레스의 곤즈 라이브 캠페인은 음악, 댄스, 컬쳐 전반에 아울러 화제의 인물 및 다양한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진행되는 캠페인으로, 마크 곤잘레스는 MZ세대에게 많은 인기를 끄는 랩퍼 하성현과 댄서 브라더빈과의 곤즈 라이브 캠페인을 공개하기도 했다.

공개된 룩북 컷 속 안병웅은 마크 곤잘레스의 슈무 캐릭터가 그려진 티셔츠와 시그니처 로고 ‘엔젤’이 들어간 카라 셔츠를 착용해 캐주얼한 무드의 여름 패션을 선보이는가 하면, 페이즐리 패턴의 네이비 셔츠와 팬츠를 매치해 힙하고 멋스러운 스타일링을 보여주었다.

곤즈 라이브 캠페인 룩북을 촬영한 안병웅은 “아티스트로서 더 많은 음악적 시도를 해볼 예정”이며, “마크 곤잘레스의 브랜드 모토가 멋지다. 앞으로도 안병웅과 마크 곤잘레스에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 드린다”고 뜻을 소감을 밝혔다.

한편, 마크 곤잘레스는 브랜드 뮤즈 김요한 화보와 엔젤 로고 캠페인 공개 등 다양한 활동으로 남녀 불문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