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 이탈리아 보그 화보 공개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 이탈리아 보그 화보 공개
  • 황현선 기자
  • 승인 2021.07.16 21: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탈리아 프리미엄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듀베티카(DUVETICA)’가 이탈리아 보그 팀과 함께 이탈리아 대표 휴양지 시칠리아에서 촬영한 21 프리 컬렉션 화보를 공개했다.
 

이번 화보는 메사나(Fabio Messana)와 마르코 그라다라(Marco Gradara)등과 같은 이탈리아 유명 아트디렉터와 함께 유명 모델들이 참여했으며, 화보 촬영지인 시칠리아의 해변과 마켓의 분위기가 듀베티카 아이템들의 팝한 컬러감이 어우러져 새로운 라이프 스타일을 제안하고 있다.

또한, 이번 화보는 듀베티카의 DNA인 이탈리아 사람들의 ‘La Bella Vita(인생은 아름다워)‘라는 삶의 철학을 영앤리치 감성에 맞게 팝한 컬러와 유니크한 스타일링으로 잘 표현, 이탈리아 현지는 물론 국제적으로도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화보 속 21 프리 컬렉션 아이템들은 이미 홀세일에서 좋은 피드백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이번 21SS 시즌 국내 시장에서도 뜨거운 반응을 이끌어냈던 반팔 티셔츠, 페미닌한 디테일의 경량다운 베스트를 주력적으로 선보였다.

특히, 듀베티카는 2021년부터 본격적으로 SS시즌 아이템들을 다채롭게 선보였고, 새로운 골프룩으로 각광 받으며, 사계절 브랜드로의 가능성을 인정받아 명품 프리미엄 시장에 안정적으로 확장해 나가고 있다.

2002년 몽클레어 CEO가 설립한 브랜드인 듀베티카는 이태리, 프랑스산 원단과 프랑스 페리고르산 그레이구스 다운을 사용해 최상의 품질을 자랑하며, 21FW에는 더욱 업그레이드 된 제품 퀄리티와 함께 새로운 디자인으로 선보일 예정이다.

이탈리아를 포함한 유럽과 일본, 북미에서 높은 인지도를 형성한 듀베티카는 글로벌 홀세일에서 전년도 대비 21% 성장하였다.

국내에서도 2019년 런칭 이후 밀레니얼 세대를 겨냥한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트렌디한 MZ세대 소비자들의 취향을 저격하며, 지속적인 성장과 관심을 받고 있다.

특히, 21SS 컬렉션이 소이현-인교진 부부, 기은세, 온주완. 성훈, 유이 등 셀러브리티와 유명 인플루언서들이 착용하면서 MZ세대들에게 프리미엄 스타일의 골프웨어 코디 아이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한편, 듀베티카는 롯데월드몰점,  롯데 서면점 , 스타필드 하남점, 현대판교점 등 4곳의 백화점 매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1F/W시즌에는 약 15개 정도로 확대 운영하며 본격적으로 명품 프리미엄 시장으로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황현선 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